본문 바로가기
diner

신사 현우동 - 신사역 강남 우동 맛집 / 생활의달인 우동 / 수타우동 맛집/ 논현동 우동 맛집 / 가로수길 우동 맛집

by 흰수달 2022. 1. 20.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겨울엔

늘 따끈한 국물과 함께 먹는

탱글한 면요리가 땡기지 않나요?

 

신사역에 겨울에 딱 어울리는

우동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답니다 :)

 

생활의 달인과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우동 달인의 맛집!

 

신사/논현/가로수길 맛집

현우동입니다~!

 


현우동

 

02-515-3622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53


11:30 - 22: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14:30, 21:30 라스트오더

 

 

 

 

 

반응형

 

 

 

현우동은 신사역에서 좀 올라가서

큰길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골목에 은근 맛집이 많답니다 ㅎㅎ

 

 

가게는 적당히 널찍한 정도의 크기이고

점심시간에는 근처 회사원들로

웨이팅이 살짝 있는 편이예요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자리마다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신

우동의 달인이시더라구요~

같이 간 동료들이 모두

이 집 우동 정말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어요

 

 

 

한 쪽 벽에 연예인들 싸인이

가득 걸려 있어서 살짝 놀랐답니다.

 

 

사장님 내외분으로 보이시는 분께서

주문을 받으시는데

바쁜 와중에도 무척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저는 템뿌라우동을 주문했어요!

4가지 야채튀김과 온우동이 같이 나오는 메뉴예요.

 

이 집 면발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정말 우동 면발이 탱글하면서도

밀가루 텁텁한 맛 하나도 없이

쫄깃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다른 거 없이 국물과 면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은

정말 맛있는 면이었어요 

 

 

면발이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튀김은 상대적으로 조금 느끼한 감이 있었어요.

하지만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우동과 함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논현동 / 신사역 / 가로수길 근처에서

정말 맛있는 면발로 승부하는

우동을 드시고 싶으실 때

현우동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