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오뚜기 크림스프 베이글칩 내돈내산 후기 - 올리브영 과자추천

by 흰수달 2021. 12. 14.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요즘 암암리ㅋㅋ에

올리브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과자가 있는데요

 

바로 오뚜기 크림스프 베이글칩 입니다!

주변에서 그렇게 추천을 많이 하더라구요~

 

과자와 군것질을 좋아하는 제가

또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ㅎㅎ

한 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맛일까요~?

 

 

 


 

 

오뚜기 크림스프 베이글칩

가격: 2500원

판매처: 올리브영

 

 

 

반응형

 

 

 

 

 

 

오뚜기 크림스프 베이글칩은

올리브영과 오뚜기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재미있는 과자예요 ㅎㅎ

 

가격은 2500원이고

옥수수수프 맛크림수프맛이 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품절되면 다시 안 나올 가능성이 크다고 하니

어서 달려가서 한 번 드셔 보세욧~

 

 

 

 

칼로리는 245칼로리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ㅎㅎ

고메베이글에서 제조를 했다고 하네요!

 

 

 

 

 

 

 

 

양은 이 정도 들어있고

이런 모양입니다!

 

베이글칩하면 생각나는

살짝 딱딱한 식감이구요

 

달콤 짭짤하면서 우유맛이 감도는

전반적으로 단맛이 조금 더 강한

단짠 과자 느낌이었어요 ㅎㅎ

 

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그렇다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아서

가볍게 즐기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입이 좀 심심한데

너무 과한 과자는 또 별로일 때

오뚜기 크림스프 베이글칩

강추 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