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성수동/뚝섬역/서울숲 난포 - 퓨전한식 / 인스타맛집 / 내돈내산 / 새우감자전/ 전복들깨국수 / 강된장쌈밥 후기

by 흰수달 2021. 12. 12.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요즘 성수동, 서울숲 쪽으로

많이들 놀러 가시죠? ㅎㅎ

저도 그 동네를 좋아하고

친구가 근처 회사에 다녀서

은근 자주 가곤 하는데요,

 

요즘 성수에서 핫한

인스타 맛집으로도 유명한

퓨전한식당이 있다고 해서

한 번 가보았습니다!

 

뚝섬역 맛집 '난포' 의 내돈내산 후기!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난포

 

 

 

02-468-1540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지층


11:00 - 22: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단체석,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난포예약안내>
예약은 평일 오픈시간(11시,17시)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약가능요일 : 월요일 ~ 금요일
*예약가능일자 : 예약 희망일 14일전 오픈
*예약가능시간 : 11시 / 17시
*예약가능인원 : 최소 2인 / 최대 4인

 

 


 

 

 

 

 

난포는 수인분당선 서울숲역이나

2호선 뚝섬역에서 내려 조금만 걸어가시면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파란색으로 칠해진 반지층이

난포랍니다 ㅎㅎ

위의 쵸리상경도 유명한 맛집이니

둘 다 들러보셔도 좋겠네요~

 

 

 

 

 

 

 

 

반지층이지만 이렇게

창문이 시원하게 트여 있어

가게 분위기가 답답하거나

어둡지 않았어요!

 

 

 

 

 

 

 

이 문 쪽으로 들어가셔서

계단을 따라 살짝내려가시면

난포입니다 :)

 

 

 

 

 

반응형

 

 

 

 

 

 

 

난포는 퓨전한식으로 유명한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식사만 하기보다

술 한 잔과 같이 즐기기에

좋은 메뉴들이라고 느꼈어요 ㅎㅎ

 

저희는 인스타 인기 메뉴ㅋㅋㅋ

강된장쌈밥과 새우감자전,

그리고 전복들깨국수를 시켰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물이 달달한 보리차였어요.

 

 

 

 

 

 

 

새우 감자전입니다!


어서 인스타 인증샷 찍어서

스토리에 올리세욧~ㅋㅋㅋ

 

감자전을 기본 베이스로

가운데는 수란? 이 올라가있고

그 주변에 새우와 치즈,

끝으로 갈수록 건새우로 되어 있어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끝 건새우 부분은

너무 바삭하고 좀 쓴 느낌이라

약간 아쉬웠어요 ㅎㅎ

 

 

 

 

 

 

 

 

강된장쌈밥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다르게

강된장이 접시에 깔려있고

동그랗게 쌈싸져 나온 쌈밥을

숟가락으로 함께 떠먹는 요리예요.

 

개인적으로는 이 날 먹은 요리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다만 제가 턱이 안 좋아서 ㅠㅠ;

입을 크게 벌리기가 어려운데

한 입에 넣기 조금 힘들어서

약간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웬만하면 간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고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나물무침과 백김치가 나옵니다.

왜 인스타 핫플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죠...?

저희도 열심히 사진을 찍었답니다 ㅋㅋ

 

 

 

 

 

 

전복들깨국수예요~

면이 조금 떡져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전복이 크게크게 들어가있고

들깨와 깻잎의 풍미가 좋은

국수요리입니다!

간이 굉장히 슴슴한 편이라

슴슴한 간을 즐기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좀 너무 밍밍한 느낌이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상 서울숲 퓨전한식 맛집

난포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예쁜 한식과 술을 마시며 가볍게 이야기 나누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숲, 성수, 뚝섬역에 가시면

난포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