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신사역 압구정 가로수길 '쮸즈' - 딤섬 누들 맛집 / 신사역 중화요리 추천 / 신사역 데이트코스 추천 / 신사역 식당 추천 / 가로수길 맛집

by 흰수달 2021. 12. 19.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최근에 신사역에서

정말 맛있는 딤섬/누들 맛집을 가게 되어

소개드리려고 해요!

사실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늘 줄이 길더라구요 ㅎㅎ

 

바로 신사역/압구정/가로수길

딤섬 + 누들 전문점

'쮸즈' 입니다!

 

 

 


 

쮸즈

 

 

02-6081-9888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3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에서 548m

월-토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휴무


발렛파킹 가능

 


 

 

 

 

쮸즈는 신사역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정통 광동식 딤섬과 홍콩식 면류를

한국에서 캐쥬얼하게 만나실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아서 대기해야 했어요 ㅎㅎ

 

 

 

 

 

 

메뉴가 정말 맛있어보이죠...?

가격도 의외로 비싸지 않고 적당합니다 ㅎㅎ

면류와 딤섬을 함께 시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대기하면서 미리 주문할 수 있어서

다행히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었어요

 

 

 

반응형

 

 

 

 

 

 

배달서비스도 가능하니

근처에 계신 분들은 배달해서 드셔도 좋겠네요!
마켓컬리와 콜라보하여

마켓컬리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모양이예요

 

사장님께서 크리스탈제이드에서 일하셨는지

사진이 붙어있었습니다.

맛이 더욱 더 기대가 되는 흰수달...!

 

 

 

 

 

 

가게는 이렇게 약간 특이하게

들어가면 1층 대기공간이 있고

식사공간은 약간 반지하, 약간 복층

이렇게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ㅎㅎ

 

테이블은 그렇게 적은 편은 아닙니다.

 

 

 

 

기본 차림이예요~

저 차샤이?가 맛있었습니다.

 

 

 

 

 

 

딤섬이나 완탕을 먹어야 해서 그런지

숟가락이 엄청 큰게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저는 완탕면을 시켰습니다!

딱 봐도 맛있어보이죠?

요즘같이 추울 때 딱입니다..ㅠㅠ~

 

 

 

 

 

깔끔한 국물에

야들탱글한 면,

그리고 담백한 완탕의 조화가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하거나 밍밍할 걸 걱정했는데

너무나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일행은 탄탄면을 주문했는데

(여기선 딴딴면이라고 하더라고요)

여기가 탄탄면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주변에서도 다들

탄탄면을 드시고 계셨고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저도 다음에는 탄탄면을 먹을 생각이에요!

 

 

 

 

 

소롱포와 씨우마이 입니다.

둘 다 맛있었는데

씨우마이는 탱글한 새우가

두 개나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고,

소롱포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홍콩 현지에서 먹었던

육즙가득한 바로 그 맛...!

정말 강추강추 드립니다 !

 

 

 

신사역, 압구정, 가로수길 근처에서

뭔가 맛있는 면요리나 딤섬이 드시고 싶을 때,

근처에서 약속이 있거나 데이트하실 때!

'쮸즈' 방문 강추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