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옥동식 서교점 - 웨이팅해서 먹어야하는 돼지국밥 맛집 / 돼지곰탕 / 돼지국밥 / 고급 돼지곰탕 추천

by 흰수달 2022. 1. 19.
320x100

 

 

안녕하세요 ~ 흰수달입니다!


돼지국밥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사실 고향이 부산이라

돼지국밥을 잘 먹는 편이에요.

 

그런데 서울에! 돼지국밥으로

정~말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해서

부산에서 놀러 온 친구와 함께

방문해 보았습니다ㅎㅎ

 

과연 돼지국밥의 도시에서 온

미식가 친구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었을까요?

 

고급 ! 돼지국밥 전문점

옥동식 방문 후기입니다~

 


 

옥동식 서교점

 

 

010-5571-9915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44-10

 

월-금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주말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포장/배민 가능

 

맛있는녀석들 297회 20.10.30. 돼지곰탕
수요미식회 162회 18.03.21. 돼지곰탕/특곰탕

 


 

옥동식은 메세나폴리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정집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지만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주말 12시에 간 터라

이른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대기하는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깜짝 놀랐어요...!

 

늘 이렇게 웨이팅이 긴지

앞에 아예 웨이팅용 기계가 있더라구요ㄷㄷ

전화번호를 등록하면

카카오톡으로 순서를 알려주는 방식입니다.

 

 

 

저희는 1시간을 기다렸어요...

저희 앞에도 사람이 많았고

저희 뒤로도 계속 사람들이

와서 기다리더라구요 ;;

 

주말에 방문하시려면 

웨이팅이 길다는 거 ㅜㅜ

꼭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오..돼지국밥이 미슐랭~?!

한 시간을 기다렸더니

대체 얼마나 맛집인지 

기대도 분노도 커진채로 ㅋㅋㅋ

드디어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블루리본에 미슐랭이 이렇게나 많이!

더더욱 기대가 커져갑니다...

이 정도면 맛이 없지는 않겠군 싶어

안심도 되구요 ㅋㅋㅋㅋ

 

 

가게는 고즈넉하게 작고 깔끔한 편이고

이렇게 바 테이블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웨이팅이 길었나봐요.

사진에 보이는 자리가 전부예요.

 

 

주방장님께서 직접 테이블을 세팅해주세요

유기 식기가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이게 직접 만든 특제 고추지양념인데

먹어 본 사람들이 

전부 꼭 이거랑 먹으라고 추천을 하더라구요

대체 무슨 맛이길래~? 

더욱더 기대가 커지는 흰수달이었습니다.

 

 

가격대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컨셉에 비해서는

합리적이다 싶은 가격이었고

돼지국밥이라고 생각하면

살짝 비싼 가격이었어요.

 

저는 특으로 시킬까 고민하다가

보통을 시켰는데

나중에 살짝 후회했답니다

 

 

 

 

짜잔~ 돼지곰탕이 나왔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죠?

확실히 돼지국밥보다는

돼지'곰탕'에 더 가까운 비주얼이었어요

 

 

국물은 딱 보통 생각하시는

시원한 맑은 서울식 곰탕국물 느낌이고

저 돼지고기가 정말 너무너무 야들야들하면서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돼지고기를 삶았을 때 느껴지는

특유의 텁텁한 맛이 전혀 없었어요.

 

고추지양념을 발라서 먹으니

정말 깔끔하면서 맛있었어요!

 

저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특으로 시킬 걸 하고 후회했어요

 

사이드 김치도 직접 담그셨다고 하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서

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정갈한 분위기에서

정성을 들여 만든 깔끔한 음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한 시간 기다린게 아깝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방문하신다면

옥동식에서 돼지곰탕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