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이삭버거 이삭 시그니처버거세트 내돈내산 후기 - 이삭버거 신사점

by 흰수달 2021. 12. 11.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
다들 이삭토스트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 달에 한 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ㅎㅎ
대부분 토스트하면 이삭토스트를
가장 먼저 생각할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토스트 체인이 아닐까 합니다 !
그런 이삭에서 이번에 햄버거 체인을
새로 런칭했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하던 차에
근처에 지점이 있어서 가 보게 되었어요!

이삭토스트 이삭 시그니처버거의
내돈내산 후기!
지금 시작해보겠습니다~ 'ㅁ'

 

 

 

 

 


 

이삭버거 신사역키친

 



0507-1388-2492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94
3호선 신사역 3번 출구에서142m

월-토10:00 - 21:00
일요일 휴무

주차불가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이삭버거는 신사역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옆에 보이는 이 곳에서
손소독과 체온체크,
큐알코드/수기작성을 해 주시고



입구 정면에 위치한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카운터에서 대면 주문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귀여운 뱃지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저는 첫방문이기 때문에
이삭 시그니처버거 세트를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은 7800원으로
맥도날드와 비슷한 정도네요 ㅎㅎ



키오스크가 어려우신 분들이나
현금 결제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카운터에서 대면 주문도 가능하시니
참고해 주세요 :)




전체 메뉴를 이렇게 보실 수 있구요,
사진에 좀 짤렸는데 왼쪽 전광판에
주문 번호가 뜨면
카운터에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고
좌석은 9~12 테이블 정도로 기억합니다.



대표 캐릭터가 펭귄인가봐요
굉장히 귀여워서
캐릭터 엠디를 팔아도
제법 잘 팔릴 것 같습니다.



짜잔~
이삭시그니처버거 세트입니다 !
콜라는 제로콜라로 변경했어요
크기나 느낌은 뭔가
쉑셱버거와 비슷했습니다!
(대체 머라고 써야 맞죸ㅋㅋ?)







크기가 크지는 않은데
패티가 나름 두툼하고
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베이컨도 크게 크게 넣었더라구요.
양배추의 양이 조금 적었는데
아직도 양배추 수급이 어려운가봐요 ㅠㅠ

이삭시그니처버거는
케찹과 머스타드 양념이 들어간
굉장히 기본적이면서도 플레인한 맛의
버거였는데, 고기패티와 베이컨 맛의
풍미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이삭토스트같은
양배추채, 계란지단..? 같은 걸 넣어서
좀 이삭만의 특성을 살려줬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뻘한 생각을 해봅니다 ^^:




감자튀김은 버거킹과 비슷한
두툼한 감자튀김이었는데
적당히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





기본에 충실한, 너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버거가 먹고 싶을 때
이삭 시그니처 버거 추천드립니다 !
감튀도 꼭 드셔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