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아우어베이커리 빨미까레 내돈내산 후기 - 배달가능 유명카페 !

by 흰수달 2021. 11. 22.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디저트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빵, 케이크, 과자 이런 류의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점심 먹고 나면 꼭 이런 달달한 과자가 

참을 수 없이 ㅋㅋ 땡기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요즘 인기있는 디저트 하면

바로 빨미까레가 생각이 나는데요 ㅎㅎ

유명 베이커리 카페인 아우어 베이커리가

배달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아우어베이커리에서

빨미까레를 배달시켜본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ㅎㅎ

 


 

아우어베이커리 청담사거리점

 

 

070-8846-3331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19 1층 아우어베이커리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2번 출구에서780m


매일 09:00 - 21:00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www.ourbakery.co.kr

국내 최고의 파티쉐, 바리스타진으로 구성된

서울 최고의 베이커리 전문 카페

 


 

 

 

그럼 여기서 잠깐 지식한토막! 알려드릴게요ㅋㅋ

빨미까레는 대체 무슨 뜻이고 어떤 과자일까요?

 

 


palmier carré

‘종려나무’를 뜻하는 프랑스어 팔미에(palmier)와 

‘네모난’이라는 뜻의 까레(carré)가 합쳐진 말로, 

패스트리에 초콜릿을 입힌 디저트.

여기서 빨미(팔미에)는 얇은 조각을 겹쳐 만든

과자의 일종으로, 그 모양이

종려나무(palm tree) 잎을 닮아서 붙여진 명칭이다. 

빨미까레는 이 빨미를 정사각형으로 만든 것으로, 

겹겹이 쌓은 패스트리를 바삭하게 구워낸 뒤에 

초콜릿을 가득 묻혀낸 디저트이다. 

빨미까레는 파이의 바삭바삭함과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으로 

커피·차와 곁들이는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반응형

 

 

저희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구요,

빨미까레 4개, 15,600원을 지불했습니다.

배달팁은 0원이었어요.

 

 

 

 

대강 봉투에 담겨 올 거라 생각했는데

배달이 이렇게 예쁜 봉투에 담겨 와서 

기분이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낱개로 넣을 수 있는

빨미까레 봉투도 개수를 맞추어 같이 보내주셔서

급하게 간단한 선물이 필요할 때

굉장히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기는 제법 큰 편이었고

초콜릿 단맛의 깊이가 깊고 부드러운데다

낙엽같이 바삭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패스트리의맛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과연 맛집엔 이유가 있더라고요 ㅎㅎ

따뜻한 커피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대충 사 먹는 과자가 아니라

뭔가 정말 잘 만든 맛있는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그런데 사러 나갈 시간이 없을 때...!ㅠㅠ

아우어베이커리에서 배달 주문 시켜서

함께 즐거운 티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