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 서울숲 뚝섬역 카페 서울앵무새 방문 후기 - 퀸아망 / 롤케이크 / 인테리어가 예쁜 성수 데이트코스 / 성수동 카페 추천 / 서울숲 카페

by 흰수달 2021. 12. 11.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홍대 합정 상수 연남에 지친 사람들이
요즘 주목하는 곳!
바로 성수동/서울숲이죠~
적당히 힙하고 적당히 세련되었고
괜찮은 식당과 카페가 모여있어서
친구나 연인과 휴일을 보내기에
좋은 동네인 것 같아요 :)

그런 성수동에서 요즘 인기있다는 카페
서울앵무새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서울앵무새 내돈내산 후기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서울앵무새

 



0507-1466-2049

서울 성동구 서울숲9길 3 B1~2F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에서259m

뚝섬역 도보로 4분 거리
뚝섬역 1번, 8번 출구로 나와서
서울숲 방면으로 직진

매일 08:00 - 23:00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서울앵무새는 건물 한 채를
지하부터 2층까지 통째로 쓰고 있는
큰 규모의 카페예요!

앵무새라는 이름에 걸맞게
컬러풀한 벽면이 밤인데도 눈에 띄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트리를 이렇게 양쪽에 4개나 배치해둬
트리 사이에서 사진 찍기 좋아 보였어요
(저도 찍었답니다 홍홍홍...)




서울앵무새의 트레이드마크
대표 캐릭터인 앵무새 입간판이
깜찍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이 친구 사진을 오늘
많이 보게 되실 거예요 ㅋㅋ



저희는 평일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따로 대기가 없었는데
주말이나 낮에는 대기가 많은지
이렇게 대기줄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서울앵무새가 그려진
예쁜 간판? 이 있고 그 아래에




손소독과 큐알코드 등록을 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뒤 왼쪽으로 들어가
주문해주시면 되는데요~
귀여운 우체통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우체부 앵무새가 너무 귀엽죠 ㅠㅠ



반응형




서울앵무새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류로
유명한데요~ 메뉴를 아래 찍어왔습니다!



푸딩과 롤케이크류




쿠키와 퀸아망




퀸아망 세트와 시나몬롤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늦은 저녁에 방문한 탓에
많은 메뉴가 매진되어 아쉬웠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커피와 함께 즐길
사이드메뉴가 있는 카페를 선호해서
이곳에 특색있고 맛있는
베이커리와 디저트류가 많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건 특히 위용이 대단해보여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
혈당과 건강 생각 없이
와구와구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



퀸아망 세트도 팔고 있는데
이렇게 귀여운 상자에 담아 팔고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였습니다 :)




옆 냉장고의 사인이 너무 상큼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그리고 쇼케이스 바로 뒷면에
이렇게 서울앵무새의 MD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컬러풀한 낙서가 되어있는 벽을 보실 수 있는데
아래 더 자세하게 소개드리겠지만
서울앵무새 카페의 특징이에요!
마카로 벽에 낙서하는것이 가능하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컬러풀하고 귀여운
MD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는 특히 에코백이 귀여워 보였어요
하지만 이미 에코백이 많기에...패스했습니다 ㅠㅠ
너무 많은 에코백은...에코가 아니었기에...



주문한 뒤 디저트류는 그대로 1층에서,
커피/음료류지하 1층에서 받아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따뜻한 조명과 컬러풀한 낙서가 가득찬 벽이
의외로 잘 어울리는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창문의 스키 타는 겨울 서울 앵무새가
너무너무 깜쮝하네요...ㅠㅠ~

테이블과 의자는 저런 느낌이고요,




좌석 바로 옆에 이런식으로 콘센트가 있는 것이
특이하기도 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낙서가 가득한 벽 한쪽으로는
이렇게 턴테이블 등이 전시된
인테리어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너무 차갑지 않은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포스터가 겨울에 잘 어울리기도 하고
귀여워서 가까이에서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




딸기롤케이크/
스트로베리밀크롤케이크 7000원

촉촉한 딸기롤케이크 시트에
담백한 생크림이 얹어져있고
안에도 딸기잼과 딸기가 들어있는
고급스럽게 잘 만들어진
딸기롤케이크였어요!

라떼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무화과 퀸아망
/ 퀸아망 럼레이즌 4000원

서울앵무새의 자랑이자 유명템,
요즘 대 유행인 디저트이기도 한
퀸아망입니다!

저는 무화과 퀸아망을 먹어봤는데
겉은 빨미까레 느낌?으로 바삭달콤하고
안에 묵직한 버터크림 베이스에
건포도와 무화과가 믹스되어 있어요~

식감과 맛이 모두 훌륭하고
달고 좀 무거운 편의 디저트라
개인적으로는 라떼보다는
아메리카노와 먹기 좋은 디저트 같았습니다.
(저는 집에 가져와서 먹어서 접시가 달라요 ㅎㅎ)


인터넷으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주문해보세요!




라떼와 아메리카노 등의 음료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커피도 디저트 못지 않게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성수, 뚝섬역, 서울숲 근처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드시고 싶을 때,
혹은 요즘 뜨는 핫플을 방문해보시고 싶을 때 !
카페 서울앵무새 강추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