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 루디먼트 - 성수 카페추천/ 스콘맛집

by 흰수달 2021. 11. 11.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요즘 한창 인기 많은 동네,

분위기 좋은 동네 하면 바로 성수동인데요

그 성수동에서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

후기 올려 봅니다 ㅎㅎ

 

바로 성수 루디먼트입니다 !

 

 


루디먼트

 

 

0507-1317-7158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8
성수역 1번 출구에서246m
성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성락교회 뒤편
평일 08:00 - 22:00

주말/공휴일 12:00 - 22:00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가능

디자이너들이 모여 결성한 디자인그룹 루디먼트

 

 


 

 

성수역 1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간 뒤

골목 안쪽으로 살짝 꺾으면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싶은 곳에

루디먼트가 자리하고 있어요

 

 

 

 

요즘 많이 보이는 가정주택을 카페로 개조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따로 큰 간판이 붙어있지는 않고

작은 입간판이 놓여 있어요.

 

 

 

 

1층은 나무 공방,

2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층에서 주문한 뒤 1층에서 마시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1층의 모습입니다.

1층에는 자리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작은 테라스석이 있고

루디먼트 카페가 나옵니다.

가을에 앉기 좋은 자리 같은데

벌써 많이 추워졌네요 ㅠ

 

 

 

 

 

귀여운 고양이 장식품이 놓여 있어요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깔끔하면서도

나무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가

자연스럽고 좋았습니다.

 

 

 

 

 

메뉴는 위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다양한 종류의 스콘을 팔고 있었는데

이곳은 스콘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플레인 스콘이 다 나가서

초코 스콘과 오레오 스콘을 주문하고

 

 

 

 

본마망 딸기잼,

라꽁비에트 버터를 함께 주문했어요.

모두 맛있기로 유명한 친구들이죠? 후후

 

 

 

 

인테리어가 무척 따뜻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사진이 잘 나와요 ㅎㅎ

 

 

 

 

 

 

 

 

 

커피와 라떼,

스콘과 쨈, 버터까지

이 공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스콘은 뻑뻑한 스콘이 아니라

굉장히 바삭하고 드라이한 식감의 스콘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뻑뻑한 걸 조금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스콘도 맛있게 먹었어요.

초코스콘이 조금 더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커피도 맛이 좋았어요

스콘과 함께 먹기 좋은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잼과 버터도 용량도 딱 적당하고

스콘에 발라먹기 좋았어요.

다만 제가 시킨게 초코스콘과 오레오스콘이라

이미 달아서 쨈은 약간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잼을 드시려면 플레인 스콘을 좀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화장실까지 아주 인테리어가 멋져서 깜짝 놀란

작지만 알찬 공간

성수 루디먼트였습니다.

 

 

성수에 갔을 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