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합정역 예니롱 - 수제 마카롱 전문점 내돈내산 추천 후기

by 흰수달 2021. 11. 13.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마카롱을 좋아하시나요?

가끔 달콤 바삭 쫀득한게 먹고 싶을 때

딱 생각나는게 바로 마카롱이죠.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누군가에게

선물하기도 참 좋은 디저트이기도 하구요ㅎㅎ

 

합정역에 예쁘고 맛있는

수제 마카롱 전문점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카롱 가게는 바로

합정역 예니롱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예니롱 YENNYRON

 

 

02-325-5528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2
수요일~토요일 12:30 - 20:00
(일,월,화 휴무)

마카롱 2,500원 다쿠아즈3,000원
치즈크럼블4,500원 홍차티그레3,500원
휘낭시에 2,000원

 

 


 

 

 

 

합정역 7번출구로 나와서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 조금만 걸어가시면

예쁜 가게가 보이는데요

합정역의 수제 마카롱 전문점 예니롱입니다.

 

 

 

 

일, 월, 화요일은 휴무이니

헛걸음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포장 전문점이라 가게는 아담하고

테이블은 따로 없어요

 

 

 

 

전체적으로 따스하고 

빈티지한 무드의 가게가

참 예쁘고 마카롱과 잘 어울리네요

 

 

 

 

마카롱의 종류가 무척 많았어요!

아래에서 하나씩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ㅎㅎ

가격은 모두 2500원 입니다.

 

 

 

 

반응형

 

 

 

 

 

 

트러플바닐라/솔티카라멜/

바질치즈/플레인 4가지 맛의 휘낭시에

레몬마들렌, 홍차티그레,

크림브륄레/몽블랑/밀크티초코 다쿠아즈 같은

다양한 구운 과자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카라멜넛츠바, 단호박치즈 크럼블 바,

치즈 크럼블 바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솔티카라멜, 소금

얼그레이, 크렘 브륄레

 

 

 

 

 

 

 

천도복숭아, 레몬유자,

로얄밀크, 청사과 요거트, 가나슈

 

 

 

 

 

 

 

레드벨벳, 황치즈, 딸기우유,

레드와인무화과, 밀크티쇼콜라, 애플파이

 

15개 맛의 마카롱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사블레마카롱 꼬크 크러스트, 머랭쿠키도 

함께 판매되고 있네요 

 

 

 

 

낱개 1개는 2,500

7개들이 박스는 17,500

14개들이 박스는 35,000원 이라고 합니다.

선물용이나 파티용으로 구매하셔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위생적으로나 원재료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예니롱의 마카롱입니다.

저희는 7개들이를 구입해봤어요ㅎㅎ

 

 

 

 

색감이 너무 화사하고 예쁘죠!

맛도 너무 달거나 너무 느끼하지 않으면서

안의 잼과의 조화가 딱 좋은 

고급스럽고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천도복숭아와

레드와인무화과 맛을 강추! 드립니다 ㅎㅎ

 

 

 

 

 

합정역에 가실 일이 있을 때

마카롱 전문점 예니롱 꼭 들러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