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종각 카페 결 - 종각 광화문 넓고 분위기 좋은 빈브라더스 카페 추천

by 흰수달 2021. 11. 16.
320x100

 

 

안녕하세요~흰수달입니다.
종각이나 광화문 쪽에서

늘 사람이 많고 또 약간 지겨운

스타벅스나 투썸이 아닌

새로운 카페, 하지만 넓고 쾌적한 카페에 가고 싶을 때!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종각역 카페 '결'이랍니다!

 

 

 

 

 


 

 

 

 

 

02-6370-5840


서울 종로구 공평동 17
1종각역 3-1번 출구에서69m

주중 07:30 - 20:30
주말 10:00 - 21:00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카페 결은 종각역 3-1 출구에서 나오면 있는

종로 타워 옆 센트로폴리스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사동쪽으로 꺾이는 사분면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서울역사박물관 건물 1층이에요.

 

 

 

 

간판이 한글로 되어 있는데 

깔끔하면서 예쁘고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결은 빈브라더스에서 운영하는 카페예요.

종로라는 장소와 잘 어울리게 브랜딩 한 것 같습니다.

커피 전문인 빈브라더스에서 운영하니

커피 맛과 운영도 어느 정도 믿을 수 있겠네요!

 

 

 

 

공간은 이렇게 제법 넓고 큰 편입니다.

바 자리, 테이블 등 좌석도 많은 편이고

층고가 높아 시원하고, 3면이 창으로 되어 있어

낮에 채광도 좋고 밤에도 야경이 괜찮아요.

 

 

 

반응형

 

 

 

 

 

함께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류를 팔고 있어서

저에게 좀 더 점수를 얻은 카페이기도 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베이커리 없는 카페 싫어요 ㅠㅠ)

 

트리플베리 데니쉬 5800원

올리브 토마토 데니쉬 5300원

 

 

 

 

플레인스콘 4000원(딸기잼, 버터제공)

레몬케이크 5500원

 

 

 

 

 

말차 마카다미아 쿠키, 초코칩 호두 쿠키 4000원 

 

등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류를 팔고 있어요.

 

 

 

 

커피류를 시킬 시 원두 선택이 가능한데요,

빈브라더스의 오리지널 블렌드인

블랙수트와 벨벳화이트를 각각 한 잔 씩 주문했어요.

 

 

 

 

원두와 원두선물세트, 콜드브루도 팔고 있어

선물용이나 집에서 드실 용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근처 직장인 여러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은

모닝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ㅎㅎ

 

 

 

 

 

벨벳화이트 시트러스 과일의 싱그러움,

은은한 재스민 향이 느껴지는 맛이고

블랙수트 다크초콜릿의 달콤쌉싸름함이 느껴지는 맛

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ㅎㅎ

둘 다 맛있었고, 개인적으론 라떼에는 벨벳화이트가,

아메리카노에는 블랙수트가 어울리는 것 같아요.

 

 

 

 

 

 

 

 

빨미까레도 생각외로 심하게 달지 않고

담백하면서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습니다.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빈브라더스계열 카페를 가면 제가 꼭 먹는

레.몬.파.운.드...

정말 빈브라더스계열 카페만한

레몬파운드 맛집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

강추드립니다 ! 

아주 달콤새콤~ 레모나같은 맛이에요.

 

 

 

 

 

종각, 광화문에서

언제나 편하게 갈 수 있는 카페 결.

근처에 가실 일 있으시면 들러 보세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