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최고심 친환경 팝업스토어 남기지마 챌린지 후기- 홍대 상상마당 / 최고심 / 최고심 굿즈 / 최고심 md /남기지마 챌린지 최고심/ KT&G 상상마당 행사

by 흰수달 2021. 12. 6.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 

저는 최고심이란 캐릭터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 최고심 친환경 팝업스토어가 열렸다는 걸

뒤늦게 알고 ㅠㅠ 막차로 방문했습니다.

 

홍대 상상마당 최고심 친환경 팝업스토어

'남기지마 챌린지'

12월 7일 화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최고심 친환경 팝업스토어

@홍대 KT&G 상상마당

 

 

02-330-6200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65 상상마당빌딩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에서 509m
주차공간 없음

지하철 :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합정역 3번 출구 |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
버스 : 마을버스 마포08, 마포16 

         초록(지선)버스 7011
자가용 :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65

 

 


 

 

 

 

 

홍대 번화가를 따라 걷다 보면 이렇게

KT&G 상상마당 건물이 보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방문한 거라

반갑고 기대가 되었어요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는

1층은 일러스트 굿즈,

2층은 리빙 홈 BY 아티스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잘못된 일본어 조어인

굿즈라는 말 보다는

바른 영어 약자인 MD-머천다이즈-나

상품이란 말로 바꿔 적어두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들어가면 입구에 바로 이렇게

최고심 남기지마 챌린지 팝업스토어 안내가 있고

옆에 손소독과 체온측정, 큐알등록을 하게 되어있어요!

 

 

 

 

반응형

 

 

 

 

 

 

작년 여름에도 진행되었던

콜라보레이션이군요 ㅠㅠ

왜 놓쳤을까용...

내년엔 놓치지 않으리 다짐합니다.

포스터가 너무 귀여워요...

 

 

 

 

 

남기지마 챌린지 사진을 볼 수 있는

큐알코드가 있고,

엠디 일부와 엠디 안내가 적혀 있어요.

엠디는 2층에 더 많다고 하니 

최고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신 분들은

2층을 먼저 들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귀여운 엠디 앞에 쿵쿵 뛰는 흰수달의 심장...

 

 

 

 

 

 

 

친환경 팝업스토어답게

친환경 엠디가 많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제가 갔을 때는 거의 마지막이라

위의 친환경 엠디인

핸드타월, 와펜, 파우치는 모두

품절 상태였습니다 ㅠㅠ

핸드타월과 파우치를 꼭 갖고 싶었기에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번에 또 이런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면

꼭 ! 초반에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이렇게

얼렁뚱땅 큐트한 ㅋㅋㅋ 포토존이 있는데요

저 의자가 약해서 앉으면 안 된다고 하네요!

대신 저 뚫린 구멍으로 ㅋㅋㅋ

얼굴을 넣고 ㅋㅋㅋ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사진이 정말 웃기게 나오기 때문에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하아하아 귀여운 엠디들이 잔뜩...

제가 5일 일요일에 방문했을때는

패브릭 포스터, 키링, 그립톡,

스티커, 떡메모지, 노트북 파우치,

마스킹 테이프, 카드가 남아있었어요!

 

 

 

 

 

 

 

 

 

패브릭 포스터와 카드가 탐이 났는데

제가 일하는곳에 파티션이 없어

붙일 곳이 없어서 꾹 참았습니다.

친환경이니까...

안 쓸걸 사면 안되니까...ㅠㅠ

 

 

 

 

 

 

 

 

 

 

씰스티커는 낱개로도 구매하실 수 있고

세트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키링이 귀여웠는데

키링도 하나만 남아있던 상태였어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일반적인 팬시 엠디에 비해

살짝... 높은 편이었습니다 ㅠㅠ

 

 

 

 

 

 

 

솔직한 고심이...ㅋㅋㅋㅋㅋㅋ

빅 스티커 두 종류와 다양한 카드입니다.

카드가 정사각형이고 큰 사이즈라 특이했어요!

저는 빅 스티커를 두 종류 모두 구입했어요.

노트북에 붙일 용도로 샀습니다.

그런데 리무버블/불투명일 줄 알았는데

리무버블이 아니고 투명 스티커라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저는 그립톡 15,000원

빅스티커 세트 1 8,000원

빅스티커 세트 2 8,000원

씰스티커 세트 7,000원

총 38,000원 어치를 구매했습니다 !

 

 

 

 

 

 

최고심 남기지마 챌린지 팝업스토어를 비롯

홍대 상상마당에서 구매한 것들이에요.

(손수건, 마우스패드의 구매후기는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

2021.12.05 What i've bought recently )

 

 

 

 

 

 

 

빅스티커 세트의 경우

크기가 아주 커서

노트북 등에 스티커밤을 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씰스티커의 경우에도 홀로그램 코팅이 예쁘고

특히 재잘재잘 스티커 같은 경우에

요즘 유행하는 탑꾸에 이용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립톡은 정식 그립톡 업체와 협력한거라

다른 것과 다르게 더 튼튼하고 편한 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정말....너무너무 귀엽다! ㅠㅠ

 

 

 

 

 

 

 

저는 이렇게 노트북에 붙여 봤어요!

보시다시피 반투명이라

아래 글자가 비칩니다 ㅠㅠ

흰색 바탕에 붙이는 게 가장 예쁠 것 같아요.

불투명 리무버블이 아닌게 

다시 한 번 아쉽네용 ㅠㅠㅠ...!

(보고 있나요 kt&G~)

 

 

 

 

 

 

그리고 그간 놀고 있던 

알리에서 산 천원짜리 폰케이스에

구매한 그립톡과 빅사이즈 스티커를 이용해

폰꾸를 해주었습니다 ㅎㅎ

꼭 세트같이 어울려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비록 아쉬운 부분도 몇몇 있었지만

의의 자체가 좋은 팝업이기도 하거니와

귀여움으로 모든 것이 커버되는~

즐거운 방문 & 구매 경험이었습니다.

 

내년 최고심 & kt&G

남기지마 챌린지 팝업스토어도

기대하겠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