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X 이슬로 올영세일 내돈내산 추천 - 클렌징밤 / 올영세일 / 추천템 / 클렌징오일 / 이슬로 작가/ 손거울증정 / 메이크업

by 흰수달 2021. 12. 6.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이 진행중이랍니다,
마침 쓰고 있던 클렌징 오일이
거의 바닥을 보이고 있어
메이크업 클렌저를 구매하기 위해
올리브영을 찾았습니다>_<

다양한 제품들 중에 제가 구매한
세일 제품은 바로바로~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인데요
그럼 오늘도 힘차게 흰수달의
내돈내산 후기 시작할게요!ㅎㅎ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이슬로

원가 18,000
올리브영 세일가 12,960원





화장 좀 하시는 분들은 모두 아실
바닐라코의 유명템!
클린잇제로 클렌징밤이 세일하고 있는데다

요즘 최고 인기인 '노티드', 오마이걸 '던던댄스'
등의 아트 비주얼을 담당하신
이슬로 작가님과 콜라보해서
예쁜 패키지와 더불어
귀엽고 깜찍한 손거울까지 주는
행사가 진행중이더라고요~

예전에 클린잇제로 클렌징밤을
만족하면서 쓴 경험이 있고
패키지가 정말 너무 예쁜데다가ㅠㅠ
마침 귀여운 손거울도 하나 필요했던 터라
다양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밤 중
이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모공 세안에 더 적합하게 나온
포어 클래리파잉과 기존의 오리지널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오리지널로 골랐습니다.

패키지 진짜 미친 귀여움이지 않나요 ㅠㅠ
가격은 세일가로 12,960원이었어요!
12/8일까지 세일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어서 달려가세요~!





제품 만족도 백퍼센트!
패키지에서 벌써 제품 자신감이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는 이 클린잇제로 제품이
바닐라코 초반에 인기있었던
로만홀리데이 섀도우 이후로
지금까지 쭉 바닐라코를 먹여살리는
바닐라코의 가장이자 효자 제품이 아닐까
혼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닐 수도 있어요 ㅋㅋ 제 뇌피셜ㅋ)



반응형





샤베트 타입의 밤 제형이 부드럽게 녹아
노폐물과 짙은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우면서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용해 본 입장에서 딱 맞는 설명 같아요~



올리브영 1위 제품인줄은 몰랐네요~
화장을 잘 지워주는 건 알았는데
미세먼지 세정에도 효과가 있다는 건
저도 지금 알았어요 !

그리고 제가 아토피가 있어서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편인데
그런 저도 무난하게 잘 쓸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라는데 공감합니다




오..몰랐는데 세일에 거울도 줄 뿐 아니라
용량까지 기존대비 25ml 추가되었다고 하니
정말 개이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실 전 거울에 홀려서 산 게 큰데
이렇게 여러모로 이득보니 기분이 좋네요 ^^







상자를 열면 이렇게
너무너무귀여운 ㅠㅠ~~~~
미니거울이 든 작은 상자와
위생적으로 밤을 떠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스페츌러가 함께 들어있어요!





하... 패키지..
귀여운 핑크에 귀여운 일러스트
정말 미쳐버립니다 ㅠㅠ
보통 하루 일과가 끝날 때
화장을 지우곤 하잖아요?
지친 하루를 마무리 하는 세안 시간에
이 귀여운 패키지를 보면
작은 미소가 지어지며 힐링이 될 것 같아요




거울 패키지...
내가 미쳐~~~
너무 귀여워요 ㅠㅠ !!!!!!!!!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진짜 이거 안 버리고 갖고 있을까?
한참 고민했답니다ㅠㅠ
이슬로 작가님...당신은 천재만재..




ㅠ_ㅠ
됐다..됐어
2021 최고의 거울...!!!!!!
넘넘 예쁘고 귀엽지 않나요? ㅠㅠ
손바닥보다 더 작은 미니거울인데
휴대성도 좋고
이슬로 작가님의 일러스트가
정말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ㅠ
상품 사고 덤으로 받은 것 같지 않은
깜쮝한 퀄리티예요 ~






뒷면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넣어다니거나
사무실, 학교 책상 서랍에 두고 몰래몰래 ㅋㅋ
꺼내서 거울 보기도 딱일 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무엇보다
화장을 잘 지워주는지가 제일 중요하겠죠?
클렌징 한번 가보자고~

뚜껑을 열면 이렇게 씰이 붙어있어요




씰을 제거한 뒤
함께 들어있던 스패츌라+뚜껑을
입구에 얹어주면 딱 맞는답니다!
그냥 스패츌라만 넣어주는게아니라
입구에 맞는 캡?을 같이 주는 게
스패츌라를 잊어버릴 일도 없고
위생도 한번 더 지킬 수 있는
센스있는 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쿠션을 발라준 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틴트 순으로 발라보았습니다.




스페츌러를 이용해
적당량을 부드럽게 떠 낸 다음



손과 화장을 지울 곳이 모두 물기 없는
마른 상태에서, 그 위에 얹어 줍니다!




그리고 살살 문지르면
이렇게 오일 형태로 녹아요!
한두번 문지른 상태인데
마스카라를 제외한 나머지는
거의 녹아 지워지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어느정도 화장이 오일에 녹으면
미온수와 함께 좀 더 문질러주면
이렇게 화장은 지워지고
촉촉하게 마무리가 된답니다!

인기 1위 아이템답게
세정력이 나무랄 데 없었어요 ㅎㅎ






12월 8일까지 세일중이라고하니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을 맞아
메이크업 클렌저가 필요하신 분들께,
제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이슬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추천드리며 물러가겠습니다~ >_<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