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청량리/회기 서울치과 - 친절하고 과잉진료없는 청량리역 양심치과 내돈내산 추천!

by 흰수달 2021. 11. 19.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치과는 참 이래저래 무서운 곳이죠.

치료도 무섭고 가격도 무섭잖아요ㅠㅠ

그런 제가 무서움 없이 늘 마음놓고 믿고 가는

정말 좋은 치과가 있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청량리/회기, 동대문구 거주민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치과

청량리 '서울치과'입니다.

광고 전혀 아닌! 친인척도 아닌!

완전 내돈내산 추천이에요 ㅎㅎ

 

 


 


 

 

서울치과

 

 

 

02-961-8556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 3-1
청량리역 2번 출구에서53m

월, 수,금 09:00 - 18:00
화요일 09:00 - 17:00

토요일 09:00 - 13:00

점심시간 13:00 - 14:00

목요일 휴진

 

예약진료 우선

기업은행 주차장 이용(주차권)

 

 


 

 

 

 

반응형

 

 

 

서울치과는 이런 곳에 치과가 있다고? 싶은

청량리역에서 경동시장 가는 쪽 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청량리역 2번출구로 나가셔서

횡단보도를 건너시면 됩니다.

 

 

 

 

3층에 치과 간판이 보이시나요?

겉모습만 보시고 띠용 싶으실수도있는데

원래 맛집도 이런곳에? 싶은 데 숨겨져 있잖아요 ㅎㅎ

 

 

 

 

 

엘리베이터가 따로 없고

이 입구로 해서 3층으로 올라가시면

 

 

 

 

짜잔~ 서울치과가 보입니다 !

 

 

 

 

건물의 외양과 다르게 안은 깔끔하고

대기공간은 약간 좁지만 진료공간은 넓은 편입니다.

치과 의자...? 가 4-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스캔기계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진료시간 운영이 조금은? 복잡할 수 있고

예약진료를 우선으로 받기 때문에

네이버나 전화를 통해 미리 예약하신 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장님의 멋지고 화려한...! 이력이 보이네요

 

 

 

 

대기실은 작은 편이고 저렇게 공기청정기,

만화책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원장님과 꼭 닮아서 찍어봤어요 ㅎㅎ

 

 

저는 이 곳에서 매복사랑니 2개를 빼고

턱관절 치과 치료를 받았는데요,

이곳의 장점은 원장님이 굉장히 유쾌하고 친절하게

환자의 긴장을 풀어주시고

요즘 다른 많은 병원과 다르게 환자에게

설명을 아주 자세하게 해 주신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과잉진료를 절대 하지 않으세요.

 

 

저는 예전에 대학병원에서 매복사랑니를 뽑았다가

굉장히 고생을 한 적이 있는데

(거의 한시간가량 걸리고 턱도 아팠음 ㅠ)

이 곳에선 같은 매복사랑니인데도

10분? 도 안 걸린데다가 전혀 아프지도 않았고

제 턱을 고려해서 중간중간 입을 다물 수 있게

섬세하게 배려해주시는 게 너무나 인상적이었어요.

사랑니는 원래 고생하면서 빼는 건 줄 알았기에ㅠㅠ

빼고 나와서 하나도 안 아파! 하고

친구에게 전화했던 기억이 생생하네요ㅎㅎ

 

 

악관절 치료의 경우에도 다른 곳 처럼

보톡스나 스플린트를 바로 권하지 않으시고

근육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신 뒤

일단 턱 근육 마사지를 먼저 권해주셔서

또 감동을 받았습니다 ㅠㅠ

다른 치과 치료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치과라는 생각이 들어요.

 

 


 

동대문구나 중랑구에 거주하시는 분들,

특히 청량리/회기역의 대학생분들에게

청량리 '서울치과' 강추강추강추!! 드립니다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