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삼성 원방 우황청심원 내돈내산 면접 찐후기 - 액상 우황청심환 / 안정액 / 면접 준비 / 시험 준비 / 긴장 완화 / 발표 준비 /우황청심액

by 흰수달 2021. 10. 28.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지난번에 삼진제약 안정액을 마시고
면접 봤었던 후기를 올렸는데요😂
(삼진제약 안정액 내돈내산 찐후기)
이번에 2차 면접을 보게 되어
액상 우황청심환인 우황청심원을 마셔봤어요!
효과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후기 써 보겠습니다👍





저는 삼성 원방 우황청심원을 구매했습니다
액상 우황청심환을 달라고 하니 이걸 주셨어요.
나중에 찾아보니 '광동 우황청심원'이
조금 더 유명하더라고요.
크게 차이는 없다고 하니
끌리는 대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주의하세요!⚠️
'원방' 이라 적힌 게 좀 더 비싸지만
'변방'에 비해 원료 함량이 높다고 하니
기왕이면 '원방'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약국마다 차이가 있는데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6,000원이었어요




제가 구매한 우황청심원 액입니다
우황청심액의 주 원료인 사향을 대체한
합성 물질인 L-무스콘을 사용한다고 해요

맛은 약간의 달달한 한약 맛이었고
안정액보다 조금 더 옅은 맛이었어요.


반응형







성분과 효능, 용법입니다.
성인의 경우 하루에 1~2회를 1병 마시면 됩니다.
저는 면접 1시간 전에 1병 복용했어요







보관은 따로 냉장보관 할 필요 없이
실온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유리병이니 깨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구요





면접 전에 긴장이 되어 1시간 전에 복용했고
면접에 들어가서는
완전히 긴장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첫인사에 목소리가 떨리거나 하는 일은 없이
대체로 무난히 면접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편안하게 떨지 않고
면접을 보는 정도의
엄청난 효과가 있지는 않았네요 ㅠㅠ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지만 대체로 제게는
안정액보다는 아주 조금 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성인의 경우 하루에 2병까지 먹어도 된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면접 4시간 정도 전에 한 병,
그리고 1시간전에 1병을 마셔 볼 생각입니다
(면접 시간을 기다릴 때 긴장하는게 커서요 ㅠㅠ)


면접이나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해당 일자 이전에 한 번 마셔보시고
이상이 있는지 체크해보신 후에
복용 여부를 결정하시길 제안 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었을 지 모르겠네요😂
뻔한 얘기지만 사전에 공부와
준비를 철저히 해 가는 게
긴장을 덜 하는 최고의 방법인 것 같긴 합니다 ㅠㅠ
그럼 시험과 면접 발표를 준비하는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