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종각 누구나 nuguna 스터디룸 2인실 내돈내산 이용 후기 - 광화문/종각 스터디룸 / 스터디카페 / 대관

by 흰수달 2021. 10. 18.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신라스테이 후기를 올리며 제 친구가
오랜만에 서울에 왔단 얘기를 잠시 드렸었는데요

친구가 월요일 오후에는 재택근무를 해야 하고
저도 다음 날 일정이 있어 준비를 해야 했어요.

그래서 통화와 대화가 가능한
광화문/종각 근처의 스터디룸/스터디카페를 찾던 중
종각 누구나nuguna가 조건에 맞아 보여
예약 후 이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찐 후기!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ㅎㅎ


누구나 nuguna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2길 21 대왕빌딩 11층

스터디 카페, 스터디룸, 대관,
강연과 공연, 토크쇼, 북콘서트 등 개최

평일 09:00 - 22:00
주말 10:00 - 21:00
연중무휴

스터디룸
- 평일 17시 이전 : 1,500원
- 평일 17시 이후 : 1,800원
- 주말 : 1,800원
- 학생증 제출시 : 1,300원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3일 전에 예약했습니다




스터디룸 2인, 창문 있는 방으로 요청 드렸구요
예약 변경이나 취소는 하루 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일취소시 요금이 100% 청구되오니 참고하세요



예약하시러 들어가신 날부터 일주일 안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오니
일주일 이상이 남은 일정은 미리 예약할 수 없어요
결제는 후불입니다

저희는 평일 1시-6시까지 5시간
총 15600원을 계산했어요

실내 취식은 불가하며 음료 이용은 가능하시고
스터디룸 이용시 내부 카페 할인이 됩니다ㅎㅎ





보신각 뒤쪽 골목을 쭉 따라 들어가셔서
마왕족발과 피아노리브레가 있는 건물이 보이면
잘 찾아오신 거예요 !




대왕빌딩으로 들어가주세요 ㅎㅎ




누구나는 11-12층에 위치합니다.
예약 확인 결제, 카페이용, 방배정 확인 등을 위해
먼저 11층으로 가 주세요 ㅎㅎ


반응형




이렇게 내부에 카페가 있어 밖에 나가지 않고도
누구나 이용자분들은 할인가격으로 음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간단한 사무용품도 팔고 있었어요
펜, 종이 등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다 썼을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ㅎㅎ



11층 오른쪽의 스터디카페,





왼쪽 공간이구요




스터디룸 요금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ㅎㅎ
17시 이전/이후 가격이 차이가 있고
주말 가격도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1시-6시까지 5시간을 예약했어요.






12층 스터디카페 모습이구요
스터디룸은 12층에 모여있어요 ㅎㅎ






이렇게 공청기가 있어 쾌적한 편이고
정수기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 배정받은 스터디룸이에요.





노트북 등을 연결해 함께 볼 수 있는
모니터도 스터디룸마다 설치되어 있고요,
2인룸을 예약했지만 좌석이 5개라
짐 놔둘 공간이 충분하고 책상이 넓어 좋았습니다.
다만 몇몇 의자는 너무 노후해서
사람이 앉기 좀 불편할 것 같았어요ㅠㅠ






콘센트 또한 양쪽 벽에 각각 위치해
모자람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스터디룸 이용 수칙을 잘 확인한 후 이용해주세요 ㅎㅎ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퇴실조치)
분실물 책임 X 이니 이 점 조심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살짝 기물이 노후한? 느낌이 있긴 했지만
와이파이도 잘 터지고 책상과 방이 넓고
창문도 넓어 답답한 느낌이 없이 편했어요.

추워서 히터를 켜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무척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종각 스터디룸/스터디카페 누구나!
요즘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도 많고
종각 근처에는 스터디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그런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