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서촌 알로이막막 aloey mag-mag - 분위기 좋은 경복궁역 맛집 태국음식점 내돈내산 후기

by 흰수달 2021. 11. 14.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요즘 날씨가 다시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서촌에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오늘은 요즘같은 때 가기 딱 좋은
서촌/경복궁역의 분위기 좋은 태국 음식점
알로이막막의 내돈내산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ㅎㅎ

 

 

 

 

 



알로이막막 aloey mag-mag



02-722-6010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30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닭고기 쌀국수 8,900원
소고기 쌀국수 10,500원
매콤 새우 쌀국수 12,000원
태국식 볶음 쌀국수 11,000원
매콤 고기 볶음 쌀국수 11,000원


 

 

 

알로이막막은 서촌의 고즈넉한 길 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예쁜 식당과 카페, 가게가 많아서

구경하기에도 참 좋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알로이 막막은 태국어로

정말 맛있다! 라는 뜻이라고 해요 ㅎㅎ!

 

 

 

 

가게 앞에 벤치가 있는데요,

웨이팅이 있을 경우에는 가게 안에 들어가셔서

위 사진에 보이는 리스트에 성함을 쓰시고

바깥 벤치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때도 웨이팅이 제법 길었어요ㅜㅜ

 

 

 

반응형

 

 

 

 

드디어 들어온 내부입니다~

벽이 다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가게가 화사하고, 채광이 좋아서 

기분도 좋아져요 ㅎㅎ

 

 

 

 

기본 세팅입니다 ㅎㅎ

저희는 창가 자리로 안내받았는데

밖에서 너무 잘 보이는게 조금은 민망하기도 했어요 ㅋㅋ

 

 

 

 

 

가게는 톤다운된 초록빛과

체리 우드 인테리어가 조화롭습니다.

사진이 잘 나오는 예쁜 가게예요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진 계산대 앞에서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2인이었고

팟타이와 뿌남팟퐁커리(소프트셸 옐로우 커리)

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태국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법에 대한

간단하고 친절한 안내가 적혀 있네요 ㅎㅎ

 

 

 

 

 

 

 

굉장히 오랜 시간을 기다린 끝에 ㅠㅠ

음식이 나왔습니다...!

거의 30분이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ㅠㅠ

이미 웨이팅을 해서 들어간 상황에서

음식을 주문하고도 너무 긴 시간을 기다리려니

응대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웨이팅 하는 동안 음식을 미리 주문받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기다리는 동안 차오른 화도

다 가라앉혀주는...

너무나 맛있는 뿌남팟퐁커리였습니다! ㅋㅋㅋ

부드럽고.. 짭짤...매콤...달콤...

자극적으로 맛있어서 자꾸자꾸 당기는 맛이었어요

정말 꼭 꼭 드셔 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

 

양이 조금 작은 편인 게 아쉬웠어요 ㅠㅠ

 

 

 

 

뿌남팟퐁커리가 너무 맛있어서인지

상대적으로 팟타이는 조금 아쉬웠답니다.

조금 더 매콤하거나 짭짤하면 좋았을 걸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하지만 달콤하고 은근 계속 들어가는 맛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뿌남팟퐁커리가 워낙 자극적인 맛이라

상대적으로 더 연한맛으로 느껴진 것 같기도 해요 ㅎㅎ

 

 

 

 

 

 

 

 

서촌에 놀러가셨을 때!

예쁜 가게에서 맛있는 음식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드시고 싶으시다면

알로이막막 추천 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