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만석장 순두부찌개 들깨순두부 내돈내산 후기 - 두부요리 / 맛있는녀석들 출연 맛집

by 흰수달 2021. 11. 9.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두부 요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두부요리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맛있는 두부 전문점을 알게되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바로 '만석장' 입니다 ㅎㅎ!

 

 

 

 

 

 

 

 


만석장 (수원역 롯데몰점)

 

 

 

 

031-8066-1827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수인분당수원역 3번 출구에서160m

 

수원역 롯데몰 3층

매일 11:00 - 10:00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

 

 

메뉴

 


 

 

 

 

반응형

 

 

 

만석장은 체인점이라 꼭 수원역점이 아니라도

근처에 있는 체인을 찾아서 방문하실 수 있어요 ㅎㅎ

 

만석장은 반세기의 전통과 역사를

정직하게 이어가고있는 두부요리 전문점 입니다.
명품 파주 장단콩으로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두부와 순두부를 드리고 있으며, 

10가지 이상의 신선한 쌈채소를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원역 3층 식당가에 가시면 끝쪽에 만석장이 보여요

 

 

 

 

 

만석장의 메뉴입니다.

매일 직접 만드는 두부인데도

가격이 제법 합리적이죠?

종류도 다 맛있어보여요 ㅠㅠ

 

 

 

 

 

매장은 아주 넓고 깨끗한 편으로

총 87명까지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위드코로나 이후 좀 더 완화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 지점이라

위생을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만석장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순두부정식, 들깨순두부정식,

계란찜, 생두부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신선한 쌈채소 10종을

무료로 무한 제공하고 있어요!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가기에도 너무 좋은 식당 같아요

 

 

 

 

 

직접 두부를 만드는 두부 제조실이 있어

밖에서 볼 수 있어요!

뭔가 맛이 더 기대되고 믿음이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밥은 이렇게 솥밥이 나와요!

 

 

 

 

 

이런 각종 나물종류와

 

 

 

 

겉절이, 도토리묵 등 깔끔한 반찬이 나오는데

반찬이 하나같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나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솥밥의 밥은 테이블에 있는 그릇에

밥을 덜어내신 다음

주어진 나물반찬과 함께 비벼서

비빔밥으로 드셔도 됩니다!

솥에 남은 밥에는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즐기세요 ㅎㅎ

 

 

 

 

 

들깨순두부예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어서

자극적인것이 부담스럽고

고소한 두부맛이 땡길 때 드시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순두부 정식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순두부찌개를 좋아해서

종류별로 여기저기서 먹어보는 편인데

만석장의 순두부찌개는

그 중에서도 손에 꼽게 맛있었습니다.

지금도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ㅠㅠ

정말정말 강추 드립니다!!

두부도 맛있고 국물도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생두부입니다.

사실 생두부는 두부김치가 아니면

그다지 즐기지는 않는 편인데요

만석장은 그날그날 직접 만든 두부라그런지

고소한 맛이 강해서 생두부도 무척 맛있었어요!

찌개에 추가로 넣어드셔도 맛있구요

쌈을 싸 드셔도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계란찜도 풍성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가족들의 외식,

혹은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먹고 싶을 때

만석장 강추 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