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종각 낙곱새 맛집 용호낙지 내돈내산 후기 - 광화문 종각 그랑서울 맛집 식당 추천

by 흰수달 2021. 11. 21.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궁금하실 분이 있을까 싶지만ㅋㅋㅋ
예전에 면접후기, 정확히는
안정액과 청심환 후기를 썼었는데요ㅎㅎ
그 때 본 면접이 잘 되어
요즘 회사를 다니고 있답니다!
그래서 블로그 쓰는게
뭔가 예전보다 힘들어졌어요ㅜㅜ
하지만 힘내서 써보겠습니다...
떡상의 날은 온다 ^_^!

안물안궁 잡담이 길었네요 ㅋㅋ 여튼 오늘은
종각에서 뭔가 매콤한게 땡기는 날 가기 좋은
낙곱새집의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종각역 낙지요리 전문 식당 '용호낙지' 예요!


용호낙지


02-2158-7577

서울 종로구 종로 33
1호선 종각역 1번 출구에서 92m

평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4:30 - 16:30
주말 11:00 - 21:00

포장가능
KBS 생생정보에 소개되었던 용호낙지


용호낙지는 종각 그랑서울
식당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메뉴 포장, 배달 가능이라
근처 사무실이나 호텔 등에서 시켜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웨이팅 할 수 있는 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거의 문닫기 40분 전 쯤에 가서
비교적 널널했어요.

반응형




부산 본점 직영으로 운영되고
꼭 경남 김해에서 받아오는
한우곱창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자부심과 맛의 고집이 느껴졌습니다.



생생정보, 수요미식회, 인생술집 등
방송에도 여러 번 나온 적이 있는 곳이라고 해요~


주문은 2인분 이상 가능합니다.
혼밥은 어렵겠네요 ㅠㅠ



내부는 적당히 넓은 편이고
주방이나 전반적 위생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메뉴 종류가 간단한 편이에요.
저희는 낙곱새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은 깔끔하게 나와요



동치미가 너무 달지 않고 새콤한 동치미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낙곱새가 나왔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전골느낌보다는
낙지볶음에 좀 더 가까운 점이 특이했습니다.




낙곱새가 다 끓으면
이렇게 나온 밥에



잘 끓은 낙곱새를 얹어 비벼드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덜 자극적이고 덜 매운 맛이었는데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은 아니고 !
외식이 아닌 집에서 해 먹는 낙지볶음같은 맛이었어요.
은근히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낙곱새라서 새우가 큰 새우가 나올 줄 알았는데
칵테일 새우가 나와서...ㅠㅠ 그 점이 좀 아쉬웠네요.









종각 광화문 쪽에서 뭔가
매콤하고 든든한 밥 종류가 끌릴 때
용호낙지의 낙곱새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