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합정역 월남선생 내돈내산 추천 - 저렴한 쌀국수 / 베트남 음식점 추천

by 흰수달 2021. 10. 30.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합정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
가기 좋을 만한 가게를 찾아
후기를 올려봅니다 😆
제가 간 곳은 바로 월남선생 합정역점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 체인점입니다👍


월남선생 합정역점



02-336-9229
서울 마포구 독막로 9
매일 10:30 - 21:00 (연중무휴)





월남선생은 합정역 6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체인점인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개인적으로는 베트남 음식계의 김밥천국?
같은 느낌으로 편하게 가고 있어요 😆😆





6번출구를 따라 조금 걷다보면
베스킨라빈스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월남선생의 메뉴입니다
베트남음식을 메인으로 태국음식등
동남아 음식을 팔고 있어요
가격은 대체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입니다


반응형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월남선생 입구가 보여요!




입구에서 이렇게 명부를 작성하신 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손소독도 잊지 마시고요 ㅎㅎ




매장은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큰 편이에요!
여러명이 한꺼번에 가도 충분할 것 같았어요
매장이 크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 깨끗하고
해도 잘 들어서 좋았습니다👍





선생쌀국수 같은 경우에는
4,500원으로 정말 싼 편이죠?😊
저는 차돌양지쌀국수 M 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M사이즈이지만 양이 많았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수나 숙주의 양도 많은 편이라
여자 혼자 먹기에 딱 좋거나 조금 많은 양이었어요
양이 정말 많으신 분이 아니라면
굳이 L사이즈를 시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M사이즈도 양이 충분해요~😍

맛은 딱 쌀국수 하면 떠오르는 맛으로
고수는 들어있지 않고, 칼칼한 맛은 덜한 편이에요
찐한 국물의 맛과 부드러운 차돌의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합정역 근처에서 저렴하고 적당하지만
괜찮은 한 끼 때우고 싶을 때!
합정역 월남선생 추천 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