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합정홍대 타치가와 텐 내돈내산 후기- 텐동맛집 / 합정역 텐동/ 홍대 텐동 / 덮밥 추천 / 생활의달인 텐동

by 흰수달 2021. 11. 7.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텐동을 좋아하시나요?

텐동은 튀김을 올린 일본식 덮밥인데요,

가끔 엄청 땡기는 날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합정에서 친구들을 만난 날,

근처에 맛있는 텐동집이 있다고 해서

한 번 가보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한 달인의 맛집!

타치가와 텐 이에요!

 

 


 

타치가와 텐

 

 

 

02-6012-3331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4-6
합정역 3번 출구에서282m
합정역 5번출구 도보 5분 이내

 

영업시간
매일 11:30 - 20:30 (L.O.14:30, L.O. 20:00)
재료준비시간(break) 15:00 - 17:00 

(토/일 no break)

 

수요일 휴무

 

생활의달인 589회, 17.09.04. 출연

 

 

 


 

 

 

 

 

합정역 3번 출구에서282m, 
합정역 5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이렇게 타치가와텐의 입간판이 보여요

 

 

 

 

 

 

 

이 입구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일본 현지에서 배워오셨다고 하네요~

일본 티비에도 나오신 모양이에요!

 

 

 

 

 

 

 

영업시간 안내가 붙어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주의해서 확인해주세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일본풍의 입구가 보입니다~

 

 

 

반응형

 

 

 

 

 

타치가와 텐의 메뉴예요.

사진만 봐도 넘넘 맛있어보이네요~

가격도 지나치게 비싸지않고

합리적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주방도 오픈되어있고 깔끔합니다

매장은 총 5테이블 정도로 작고 고즈넉한 편이에요.

 

 

 

 

 

생활의 달인 달인 증명 표시가 요렇게~

뭔가 신기했어요 ㅎㅎ

 

 

 

 

 

 

 

 

저는 기본 텐동을 주문했어요~

새우, 단호박, 깻잎, 연근, 오징어

그리고 우유튀김이 들어 있었어요

 

 

 

 

 

바삭바삭하고 튀김이 느끼하지 않아

정말 맛있었어요~!!

 

 

 

 

우유튀김은 안에 연유가 든 것 같이

달콤한 맛이라

디저트처럼 마지막에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가 먹은 카레텐동도 맛있었어요.

 

 

 

 

 

 

합정, 홍대 근처에서

맛있는 튀김덮밥이 먹고 싶을 때,

타치가와텐 강추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