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llet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1일 1포스팅 한 달 후기 -애드센스/애드핏 첫 달 수익 공개

by 흰수달 2021. 11. 5.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벌써 한 달이 지났어요!

저는 한 달 동안 1일 1 포스팅을 하면서 

애드센스와 애드핏을 달았는데요,

방문자수와 수익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실 것 같아

부끄럽지만 솔직하게 공개해 봅니다 !

 

 

 

 

반응형

 

 

 

 


 

방문자 수

 

저는 티스토리를 예전에 과제용으로 잠시 쓴 적이 있어서

2020년에 쓴 리뷰 포스팅이 6개 정도 있었어요.

하지만 방문자수는 0인 상황이었구요.

 

10월 5일부터 하루 1~2개씩 포스팅을 쓰기 시작했고

11월 5일 현재 포스팅 수는 43개예요.(작년 것 빼면 37개)

초반에 점점 60~70명으로 일일 방문수가 늘어나더니

22일을 기점으로 100명을 꾸준히 상회하고 있습니다.

 

 

 

 

 

11월 들어 며칠 글을 못 썼는데

그 때는 100명 아래로 떨어진 걸 보면

1일 1포스팅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글의 양이 늘어날수록 자료가 쌓여

검색에 걸리는 사람 수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대부분이 다음/카카오톡 검색으로 들어오고 있어서

카톡으로 검색할 만한 키워드의 포스트를 쓰는 게 중요할 것 같네요!

 

 

 

 

 

10월의 총 방문자수는 2,257명 이었습니다.

제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온 것 같아요.

글이 꾸준히 쌓이면 더 많아지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애드센스/애드핏 수익

 

 

저는 애드센스 광고를 10/09에 신청해

10/11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신청방법 후기는 이 글 참고 ->

구글 애드센스 신청 한번에 합격 후기)

그래서 아직 애드센스의 경우는 한 달이 채 안 되었음을

참고하고 봐 주세요!

 

10/12-11/04 까지의 애드센스 총 수익

24.22USD 입니다.

엄청 큰 돈은 아니지만...치킨값은 벌었어요!

 

 

 

 

수익이 아예 0인 날도 있고, 어제 같은 날에는

지금까지 하루 최고 수익인 4.87$를 벌기도 했어요!

보는 것 만으로는 거의 수익을 바라기 힘들고

클릭해야 수익이라 할 수 있는 게 들어오는 것 같아요.

 

 


 

 

 

카카오 애드핏은 10/18 신청해 10/19에 승인되었구요,

(애드핏 신청방법 후기는 이 글 참고 ->

카카오 애드핏 신청 한번에 승인 합격 후기)

이것도 몇 주 안 된 부분 감안해서 봐 주세요!

 

 

카카오애드핏 첫 달 수익

1,462원 입니다.

 

 

 

 

애드핏의 경우 애드센스보다 수익률이 적은 것 같아요ㅠㅠ

그렇지만 수익이 아예 안 나는 것은 절대 아니니

애드센스와 같이 달아두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애드핏도 확실히 클릭이 중요하네요!

 

 

 


 

 

이상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1일 1포스팅 첫 달 후기/수익을 

솔직하게 써 보았습니다.

 

포스트 양을 꾸준히 쌓아서

한 달에 5만원정도 버는 것을 목표로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해 볼 생각입니다 ㅎㅎ

협찬도 받아보고 싶은데...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일일 방문자가 천 명이 넘어도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11월 말에도 통계/수익을 정리해 올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세요

 

 

다들 수익 대박나시길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