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llet

삼성페이에 멤버십 포인트카드 추가하기 ! / 갤럭시 꿀팁 / 삼성페이 꿀팁 / 가족 통신사 멤버십 같이쓰는 법

by 흰수달 2021. 10. 12.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저는 커스텀하는 걸 좋아해서
안드로이드, 그중에서도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몇 년 째 애용하고 있는데요
갤럭시의 최고 장점은 역시 삼성페이를 들 수 있겠죠?
저도 몇년간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 삼성페이,
그 삼성페이를 더욱 편하게 쓸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멤버십카드 추가 기능이에요!
이미 잘 쓰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나름 이것저것 기능을 다 쓴다고 자부하던 저도 몰랐던 기능인데다
추가해서 사용해보니 너무너무 간편하고 결제 시간도 확 짧아져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 가져와봤습니다.

통신사 멤버십과 관련된 꿀팁도
하단에 나와 있으니 끝까지 읽어 주세요😋😊




먼저 삼성페이를 켜 주세요





제가 사진에 표시한 왼쪽 상단 부분을 눌러 주세요







멤버십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저는 이미 카드를 추가해둬서
저렇게 여러 카드가 뜨는데요,
보시다시피 카드 이름을
제가 알아보기 쉽게 정할 수도 있답니다.

여러분은 오른쪽 상단 '추가'를 눌러 주세요!







저는 제가 추가하고 싶은 멤버십이
사용하던 멤버십에서 자동으로 불러와지지 않아
멤버십 직접 추가하기를 사용했습니다.





멤버십 직접 추가하기를 누르면 이런 창이 뜨는데요

카드 이름을 알아보기쉽게 자유입력하시고
카드 번호 부분에는 추가하시려는 멤버십 바코드 하단의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캡쳐해서 하단의 바코드 사진 가져오기로 가져오셔도 돼요!


 

 

반응형

 

 



원하는 카드들을 다 등록 완료하셨다면
이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 드릴게요😊






삼성페이를 켠 다음
카드 윗쪽 표시해둔 '멤버십' 아이콘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멤버십 카드가 뜹니다!
카드 부분을 넘기며 여러 카드를
동시에 적립하는 것도 가능해요!

멤버십 어플을 하나하나 켤 필요가 없어
굉장히 간편하고 시간도 절약됩니다.
귀찮아서 적립 포기하는 일이 확 줄어들어요 !


 

 

 

 

 

 




결제 중간에도 이렇게 적립이 가능하답니다!
사소한거지만 정말 편해서 꼭 등록해두시길 강추드려요!



그리고 저는 알뜰폰을 쓰고 있어서
통신사 할인 혜택이 없는데요ㅠㅠ,
부모님은 통신사 vip시지만
할인 혜택을 따로 사용하시지 않아
포인트가 많이 남는 상황이었어요.
그런데 이 방법으로 삼성 페이에
부모님의 통신사 포인트 카드를 등록해
알뜰하게 포인트 할인 혜택을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통신사 포인트를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꿀팁 같아요 ㅎㅎ



도움이 되셨나요?
등록할 때 한번 딱 30분 귀찮으면 매일이 은근 편리해지는 기능이니
삼성페이 이용자시라면 꼭 등록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