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투썸플레이스 휘경점 내돈내산 후기 - 삼육서울병원 / 휘경동 / 회기역 카페 추천

by 흰수달 2021. 10. 22.
320x100

안녕하세요~흰수달입니다!😄
일이 있어 회기역 삼육서울병원에 갈 일이 있었는데
정문 앞에 투썸플레이스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삼육서울병원 근처에 갈 만한
체인점 카페가 없어서 불편했는데
새로 생긴게 반가워서 한 번 가 봤어요!




투썸플레이스 휘경점

 

 


02-2039-6288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 86

월-금 : 07:00 - 22:00
토-일: 08:00 - 22:00

현금없는 매장

아메리카노 4,100원
카페라떼 4,600원
카페 모카 5,100원
그린티 라떼 5,000원
요거 프라페 5,800원


 



투썸플레이스 휘경점은
삼육서울병원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가시는 분이나 병문안 가시는 분,
근처 대학교 학생들이 가기에 좋을 것 같아요😊






휘경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조각케이크+아메리카노 8,500원
델리/샐러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 2,000원
12시-13시 아메리카노 1+1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근처 학생들이나 직원분들이
점심시간에 가면 좋을 것 같은 이벤트네요





병원 앞이라 그런지 미세먼지 관리에도 힘쓰는 것 같아요
미세먼지 관리 청정매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투썸플레이스 휘경점은 현금없는 매장이라
현금결제를 할 수 없어요!
꼭 카드나 핸드폰, 앱결제등을 준비해 가셔야 합니다








조각케이크 종류가 많았고
홀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샐러드, 샌드위치 종류도 많아서
간단히 점심식사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주스류도 있어서 커피를 안 드시는 분들이
마실만한 음료 종류도 다양했어요






빵도 종류가 제법 많았어요
전체적으로 음료 외에도
먹을거리가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쿠키류 세트나 텀블러 선물세트등의
기프트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병문안 선물로 사 가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예쁜 토퍼와 초, 숫자초 등을 함께 팔고 있어서
생일케익 살 때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같이 사 가면 될 것 같아서 편해 보였어요





투썸에서 주문할 수 있는 케이크 종류와 가격이에요
투썸은 케이크가 참 맛있죠!
개인적으로 케이크와 베이커리류는 투썸플레이스가
스타벅스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

 




예쁜 텀블러, 머그, 드립커피와 인스턴트커피,
원두, 더치커피, 티백, 캡슐커피등
다양한 종류의md와 커피 종류를 팔고 있어서
집에서 커피를 드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근처에서
구매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휘경점은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품을 따로 비치해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필요할 경우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된다고 해요 ㅎㅎ





투썸플레이스 자체 앱인
투썸하트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투썸오더로 주문하면 무료 사이즈업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받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투썸하트 어플리케이션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사람은 하트 2개 적립을,
초대받은 사람이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준다고 하니
가입하실 분은 지금 가입하시고 친구도 초대하면 좋겠네요!




투썸플레이스 휘경점은
현금 없는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그래서 카드, 핸드폰 결제, 앱결제등만 가능하고
현금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가시기전에 주의하셔서
꼭 카드 등을 챙겨서 방문하셔야 할 것 같네요

병원이 있어 어르신들도 많은 동네인데
그런 부분을 배려하지 못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ㅠㅠ😭😭





간단한 스낵류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간단히 주전부리 즐기기 좋아요 ㅎㅎ










1층은 10개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2층으로 올라오면 넓고 깨끗한 매장이 펼쳐집니다
양쪽 벽이 창으로 되어있고 넓어서
무척 쾌적하고 좋았어요😉

공기청정 매장답게 새로 오픈한 매장인데도
새집증후군 냄새가 나지 않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밝아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대학가라 그런지 혼자 앉아 공부할 수 있는
1인 테이블이 있는 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인기자리인지 다 차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와 크랜베리샌드위치 세트를 주문했어요



밝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간단한 식사와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삼육서울병원에 들르시거나
휘경동, 회기역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투썸플레이스 휘경점을 추천 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