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써브웨이 신상 파인애플쿠키 & 라즈베리쿠키 내돈내산 후기 - 서브웨이 쿠키추천 / 서브웨이 수원역사점

by 흰수달 2021. 10. 26.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써브웨이는 샌드위치 전문점이지만
샌드위치만큼 맛있는 게 또 하나 있는데요
바로 서브웨이에서 파는 쿠키입니다🍪🍪

이번에 써브웨이에서 신상 쿠키인
파인애플 쿠키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서브웨이 수원역사점




031-240-0889
월-일 07:00 - 22:00








서브웨이 신상 파인애플 쿠키
1개 1,000원, 200칼로리 입니다
크기가 손바닥보다 더 큰 편이라
두 번에 나눠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서브웨이 수원역사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매장이 새로 지은 매장인지
무척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테이블도 많은 편이라 수원역에 오셨을 때
가볍게 식사하고 가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제법 많은 편이죠?





이렇게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즉석에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십니다
조만간에 샌드위치도 사먹어야겠어요





가격도 가볍게 먹기 딱 적당한 편입니다
쿠키세트도 있으니
샌드위치와 음료, 디저트로 쿠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셔도 좋겠네요!





서브웨이 쿠키는 매일 직접 굽는 쿠키라
더 맛있답니다!

1개 1,000원
3개 2,700원
쿠키팩 (6개) 4,900원
쿠키박스 (12개) 9,600원

이에요 ㅎㅎ 팩이나 박스를
선물용으로 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종류는

오트밀 레이즌
라즈베리 치즈케익
화이트 마카다미아
초콜릿 칩
더블 초콜릿 칩
파인애플 쿠키

가 있습니다
저는 신상인 파인애플 쿠키와
라즈베리 치즈케익 쿠키를 구매했어요




반응형







저희는 총 3개를 구매했고
이렇게 종이봉투에 포장해주십니다




파인애플 쿠키예요
앞서 말했듯 크기가 꽤 큰 편이고요,
서브웨이 쿠키는 기본적으로 모두
촉촉하고 쫀득한 맛입니다.

파인애플 쿠키는 과자중에
애플쨈쿠키라는 과자의 맛과 비슷했어요!
파인애플이라기보다는
사과쨈같은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달콤하고 쫀득해서 한 번 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라즈베리 치즈케익 쿠키는
향긋한 라즈베리의 맛과
치즈의 리치한 풍미가 잘 어우러진
커피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쿠키였어요





간식이 땡길 때,
맛있는 쿠키를 저렴하게 먹고 싶을 때
써브웨이 쿠키 추천 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