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아키비스트 archivist- 서촌 아인슈페너 맛집/ 자몽에이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by 흰수달 2021. 10. 10.
320x100





아인슈페너를 좋아하시나요?🙂
달콤꾸덕한 크림이 올라간 찐한 커피의 맛...😍😍
저는 커피중에서 아인슈페너를 참 좋아하는데요
서촌에 있는 '아키비스트'라는 카페가
아인슈페너로 유명하단 소식을 듣고
뒤늦게나마 가보았습니다!




아키비스트
archivist



전화: 02-738-151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서촌 아키비스트는 역시 인기 카페 답게
웨이팅리스트에 대기를 올려놓고
얼마간 기다려서야 들어갈 수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들어가서도 이용시간에
1시간으로 제한이 있으니
미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피칸타르트, 당근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레몬케이크, 앙버터스콘 등 다양한 케이크와
베이커리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예쁘고 맛있어 보이죠??







사진도 예쁘게 나올 것 같고
요기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밥을 너무 많이 먹고 간 터라
디저트류는 이번엔 보류했어요 ㅠ
다음에 방문할 땐 꼭 시켜보고 싶네요!








카페 전체 분위기가 어두운 그린톤으로
톤다운된 적당히 무게있는 분위기라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기에도 참 좋았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작은 정원도 은근 힐링되죠?




반응형

 

 






아키비스트는 아인슈페너 유명 카페이기도 하고
그 때문에 온 거니 당연히! 아인슈페너를 한 잔 시키고
목이 말라서 시원한 자몽에이드도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맛 본 아키비스트의 아인슈페너...! ㅠㅠ❤❤
크림이 다른 곳 보다 쫀쫀하고 달달해서
끝까지 섞이거나 녹지 않고
크림의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진하고 고소한 커피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역시... 유명한 곳은 다 이유가 있군요ㅎㅎ







꾸덕한 크림....❤❤




 

 

 

 

 




기대 안 했던 자몽에이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설탕 알갱이? 작은 사탕알갱이같은게 씹히는게
아삭한 식감도 있으면서 당도를 적당히 조절해줘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꾸덕한 아인슈페너와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아키비스트의 자몽에이드 조심스레 강추해봐요...!










멀리서 찾아가 기다린 게 아깝지 않은
즐거운 맛을 제공하는 멋진 장소였습니다.









서촌에 놀러가시는 분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시는 분들,
서촌에서 데이트 하시는 분들에게
서촌 아인슈페너 맛집 카페 아키비스트!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