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홍대입구역 황곱 내돈내산 후기 - 소곱창 맛집 / 홍대맛집 / 홍대소곱창 / 홍대 곱창집 추천

by 흰수달 2021. 10. 20.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홍대에서 만나
뭘 먹을까 고민하다 소곱창을 먹으러 갔어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뜨끈한 고기요리가 땡기죠~
저희가 간 홍대 '황곱' 후기 남겨볼게요!🥰






황곱






02-337-8292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49
매일 15:00 - 22:00












황곱은 홍대입구역 7번 출구
AK플라자와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내부엔 이렇게 12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는데
저녁 8시쯤 되니 평일인데도 손님으로 꽉 차더라구요!


저희는 소곱창 2개와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49000원대였습니다.







곱창을 시키면 이렇게 바지락탕?
국물이 기본으로 나오는데
양도 많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느끼한 곱창과 어울리는 깔끔하고 칼칼한 맛이었어요
술을 부르면서 술을 깨 주는 맛이었습니다😂 ㅋㅋ







기본 반찬은 파김치, 오이, 쌈장, 양파절임으로 깔끔해요




드디어 소곱창이 나왔어요~
그야말로 아름다운 자태입니다!
버섯에 새겨진 '황곱알라뷰'가 귀여워요 ㅋㅋ
여자 두 명이 먹기에 양도 충분했어요



반응형










초벌구이되어서 나오는데다
저희가 직접 굽고 자를 필요 없이
직원분께서 전부 굽고 잘라 주셔서 편했어요 ㅎㅎ







염통이 제일 먼저 익는지
가장 먼저 염통을 주셨구요







요렇게 열심히 구워서 잘라주신답니다!
기름과 고기 굽는 냄새가 나긴 했지만
곱창 하면 생각나는 불쾌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어요







잘 구워지면 이렇게 잘라서
예쁘게 하나하나 주변에 놓아주시더라고요 ㅎㅎ
나도 모르게 구경하게 되는 재미....








짜잔~ 드디어 완성입니다!
곱창에게 이런 말 하게 될 줄 몰랐지만...
너무 예쁘지 않나요?ㅋㅋ












곱창은 생각보다 간이 슴슴해서
양념에 찍어 먹어야 더 맛있었어요.
곱이 많이 들어 있고 쫄깃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기름에 구워진 야채도 곱창과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느끼해지려고 할 때 쯤이면 같이 나온
칼칼한 바지락탕을 먹어주면
느끼함이 싹 가셔서 무한 흡입 가능입니다 ㅎㅎ











볶음밥도 마지막에 시켰는데
1인분이지만 배가 불러서 양이 딱 좋았고
볶음밥도 그다지 짜지 않아서
슴슴하게 먹기 좋았어요 ㅎㅎ






홍대 소곱창 맛집 황곱!
홍대입구역 AK몰 근처에서
담백하고 깔끔한 소곱창을 드시고 싶은 분께 추천 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