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서촌 공기식당 재방문 내돈내산 후기 - 카레맛집 / 버터치킨카레 / 켈라라쉬림프카레 / 치킨난반 / 통인시장맛집

by 흰수달 2021. 10. 17.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작년에 서촌 공기식당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서촌/경복궁역 카레 맛집 : 공기식당 lonely table)
오늘 오랜만에 공기식당을 재방문해
최신 후기를 다시 올려봐요 ㅎㅎ


공기식당은 일본식 카레를 파는 곳으로
그날그날 제공되는 메뉴가 다른
재미있는 컨셉의 고즈넉한 가게입니다.


공기식당 Lonely Table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6길 20-1
일 12:00 ~ 20:00
화~토 11:50 ~ 20:00
화~토 브레이크타임1 15:00 ~ 17:50
일 브레이크타임2 15:30 ~ 17:00
휴무일 : 월요일



서촌의 유명 카레 맛집으로 소문나있는데다가
테이블이 5개밖에 없는 작은 가게라
주말에는 특히 웨이팅이 긴 편이에요😭
저희도 한참 기다려서 들어갔답니다






공기식당의 외관이에요 ㅎㅎ
가게가 작고 아담하답니다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쓰시고
앞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전화로 불러주지 않고 바로 앞에서 호명하는 방식이라
멀리 갈 수는 없더라고요 ㅠㅠ







손님들이 모두 착석해서 내부 전경은 찍지 못하고
비어있는 테이블을 재빨리 찍어봤어요 ㅎㅎ
가정집같이 고즈넉한 분위기의 가게이고
조용해서 식사하며 대화 나누기에도 좋아요


 

 

반응형

 

 

 

 

 



이렇게 창도 커서 채광이 좋고
분위기 자체가 햇살이 들 때와 잘 어울리는 편이라
낮에 가보시는 걸 조금 더 추천드려요ㅎㅎ






그날그날 오늘의 메뉴가 바뀌다 보니
이렇게 직접 손으로 쓰신 메뉴판이 나와요 ㅎㅎ
뭔가 아날로그 느낌이 정감가고 좋았어요

저희는 버터치킨카레, 켈라라 쉬림프카레를
하나씩 시키고 치킨난반도 추가했습니다😊😋






짜잔~ 카레가 나왔습니다!
플레이팅도 귀엽고 깔끔하죠?








켈라라 쉬림프 커리예요!
코코넛 오일에 카라멜라이징한 양파와 토마토, 향신료, 코코넛 밀크와 새우를 넣어 조리한
칼칼한 맛의 수프 느낌이 나는 새우 카레입니다.
달달한 베이스에 살짝 매콤한 맛이라
버터치킨카레와 함께 나눠먹기 좋았어요
하지만 조금 더 칼칼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
맵다기보단 단 편이라 매운걸 못드시는분도 ok!








버터치킨카레예요!
향신료와 요거트에 재운 닭고기, 토마토,
다양한 향신료와 캐슈넛 크림,
생크림, 꿀을 넣어 조리한 북인도식 카레입니다.
달달 크리미 꾸덕~ 한 느낌이라 아주 맛있어요!😘
하지만 크림이 들어가 살짝 느끼할 수도 있으니
느끼한 걸 잘 못 드시는 분에게는 비추천입니다ㅎㅎ

저는 켈라라쉬림프카레와 번갈아가며 먹어서 그런지
물리지 않고 딱 좋았어요 ㅎㅎ
오늘의 메뉴끼리 조합에도 신경쓰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밥에는 기본적으로 치즈가 얹어져서 나오는데
카레와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치킨난반도 겉바속촉...💛
전분을 입혀 튀긴 닭가슴살이라
겉은 바삭 속은 아주 촉촉하고
난반즈소스, 타르타르소스와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서촌의 카레맛집 분위기맛집 공기식당!
웨이팅이 있긴 하지만
바로 옆이 통인시장이기도 하고
서촌 구경도 하기 편한 위치이니
주변 둘러보면서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서촌 데이트코스, 점심식사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