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아이허브 iherb 직구 구매후기! 추천인코드 - 재로우 매스틱 검 /뱃져 컴퍼니 유기농 립밤 / 네이쳐스웨이 흰 강낭콩 캡슐 / 아큐어 로즈 아르간 오일 후기

by 흰수달 2022. 1. 17.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요즘 한국도 드럭스토어가 워낙 발달해서

직구의 인기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허브 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는 물건들이 아직 많이 있죠~!

 

저도 이번에 사실 처음으로

아이허브 직구를 해 봤는데요,

생각보다도 더 쉽고 간단하고 

과연 소문대로 빨리 오더라구요~

 

제가 산 물건들 소개와 후기도 남기고

아이허브 구매 방법도

간단히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추천인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거나

추천코드 DNC4152 를 입력하시면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https://iherb.co/1Kido68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먼저 제가 산 상품들입니다!

많이 사지는 않고 간만 보는 느낌으로ㅎㅎ

가볍게 사 보았어요.

 

제가 산 제품들은

 

1.재로우 매스틱 검

2.뱃져 컴퍼니 유기농 립밤

3.네이쳐스웨이 흰강낭콩 캡슐

4.아큐어 로즈 아르간 오일

 

입니다 ^^

배송은 12월 25일에 주문해서

12월 31일에 받았어요!
 

역시 한국 쇼핑몰이나 다름없는...

아이허브의 놀라운 속도...+_+

포장은 보시다시피

그렇게 안전하고 튼튼하지는 않아요

유리 제품?이나 깨지기 쉬운 제품은

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오~

뽁뽁이 하나 없는 포장

낯설어~

이게 미국의 기상? ㅋㅋㅋ

그래도 환경오염은 덜 될 거 같아서

그 점은 좋네요 ^^

 

 

먼저 네이처스웨이 흰강낭콩캡슐입니다.

이건 한 마디로 그냥

다이어트 서플리먼트예요.

흰 강낭콩의 성분이

탄수화물이 흡수되는걸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냥 미신... 플라시보..

느낌으로 먹는 것 같습니다.

영어로 이렇게 주의사항이 나와있어요.

글루텐 프리라서 알러지가 있으신 분도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세 번 식사 전에 2알을 먹어주면 되어요.

임신중이거나, 수유중, 당뇨가 있는 경우는

섭취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3주정도 먹어봤는데

제가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 식습관인데도

딱히 효과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이런 서플리먼트 자체가 사실

효과가 너무 좋으면

오히려 의심해야하는 ㅋㅋ

종류의 보조제기도 하고요.

 

그냥 조금 덜 찌겠지...

하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먹는?

그런 느낌입니다...

다행히 그냥 강낭콩성분이라 그런지

메스껍다거나 뭐 심장이 뛴다거나 하는

부작용은 전혀 없었어요.

 

하지만 사실 재구매의사는..

딱히 없습니다! ㅠㅠ

 

 

반응형

 

아큐어 로즈 아르간 오일입니다.

채정안씨가 유튜브에서 추천해서

국내에서도 인기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더라구요.

 

겨울이라 많이 건조해졌는데

마침 이 제품이 가격도 적당해서

얼굴과 머리에 부담 없이

다 쓸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해봤어요.

 

손바닥에 펌핑해서 문질러 데운 다음에

바르고 싶은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고 하네요.

머리카락에 바를 때는 끝을 향해 발라주면 됩니다.

원료와 유기농 인증받은 내용이 나와있어요.

 

비타민 e가 풍부해서 여드름에 도움이 되고

프로틴과 아르간 오일이 피부결과

피부톤 재생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ㅎㅎ

얼굴, 머리카락, 팔꿈치, 뒷꿈치...

아무데나 막막 발라발라~

가볍게 흡수돼~ 블라블라~

 

가격이 싸서 패키지는 크게 기대 안했는데

패키지도 깔끔하고 예쁜 편이더라구요.

스티커가 약간 손상되어있지만

이정도는 전 신경 안 쓰는 편이라

머 괜찮았어요.

 

저는 머리카락에 바르고

로션에 섞어서 얼굴에 주로 발라주었는데

제가 민감성 피부인데 따로

붉어지거나 따갑다거나 하는

이상반응 전혀 없이

촉촉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겨울에 맞게 잘 이용하고 있어요.

 

너무 리치한 오일이 아니라 

지성인 경우에도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갑 오일인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추천 드려요~! 

뱃져컴퍼니 유기농 립밤 (무향) 입니다~!

무색무향이고 촉촉해서

화장 지우고 수시로 바르거나

바르고 자는 용도의 립밤을 찾고 있었어요.

 

원래 바세린을 쓰는데 

바세린 작은 통이 구하기 힘들고

가격도 많이 비싸졌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손으로 퍼서 쓰면

좀 덜 위생적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립밤으로 검색해서

가격이 싸고 무향/유기농/

적당히 귀여운 걸로 골라봤습니다 ㅎㅎ

오가닉 인증을 받았고

글루텐 프리라고 하네용

이런 제형이구요

일단 무색무향이라

정말 부담없이 바를 수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으로

버츠비도 써 봤는데

밀리는 느낌도 있고

왁스 냄새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이 제품은 그런 불편함이 하나도 없이

입술에 바르면 겉돌지 않으면서

촉촉한 보호막이 생기는 느낌이라

건조하신 분들이 바르기에 좋아요!

 

약간 미친거같은? ㅋㅋ

오소리 그림도 귀여워서

다 쓰면 재구매 할 생각이 있답니다.

가격이 워낙 싸서 친구에게

가벼운 선물로 줘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입술이 잘 트시는 분들에게

추천추천~! 

 

 

 

네넵 드디어 등장~

역류성식도염인들

먹바눕인들의 구원템으로 유명한

재로우 매스틱 검 입니다~!

 

원래도 이 제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직구가 귀찮아서 미루고 있다가

샤이니 키 님이 유튜브에서 강추하기도 하고

친구도 괜찮다고 먹고 있다고 하길래

 

더이상 미룰수없다 식도건강!

하고 구매해봤습니다.

식물성분으로 된 하이드로..어쩌구..메틸셀룰루오스..

그리고 식물성 마그네슘과

실리콘 다이옥사이드가 주 원료라고 하네요.

 

한 병에 60알이 들어있고

하루에 한 번 2알을 섭취하면 됩니다 :)

주스나 물과 함께 아침식사전에

하루 한 번 2알을 드시면 되어요~!

한 2주 정도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먹기 전보다는

속이 쓰린 느낌이 덜 한 것 같아요.

 

커피를 많이 마셔서 속이 자주 쓰렸는데

그런 속쓰림이 좀 약해진 느낌이 듭니다.

 

일단 2병을 다 먹은 뒤에

재구매 여부를 결정하려고 해요.

 

일단 역류성 식도염이 있으시거나

속이 잘 쓰리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시기를 권해요ㅎㅎ

 

 


 

이상 저의 첫 아이허브 구매였습니다!
저는 첫구매 쿠폰페이코 할인까지 더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페이코 할인 받으시려면 먼저

페이코 어플에서 아이허브 쿠폰을

다운받으신 뒤에 결제하시는게

더 수월하시다는 점 기억해두시구요!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거나

추천코드 DNC4152 를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주세요!

 

https://iherb.co/1Kido68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