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합정 레드플랜트 - 합정 예쁜 카페 / 메세나폴리스 근처 카페 / 합정 카페추천 / 서교동 카페

by 흰수달 2021. 12. 20.
320x100

 

 

안녕하세요~
합정엔 카페도 많고
카페마다 사람도 많죠 ㅠㅠ
오늘은 그런 합정에서
적당히 넓고 또 의외로 너무 붐비지도 않는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 근처
레드플랜트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레드플랜트 서교점

 



0507-1433-0802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6
합정역 2번 출구에서55m

평일 08:00 - 21:50
토요일/공휴일 09:00 - 21:50
일요일 08:00 - 21:50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합정 레드플랜트는 메세나폴리스 옆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짜리 건물 하나가 전부 카페입니다.


 



입구가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흰색을 베이스로
빨간색 포인트가 있는 게 예쁘네요!


반응형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봄이나 가을에 선선할 때 나와서 커피 마시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인테리어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1층의 모습입니다.
안락한 분위기예요!

 

 

 

 



레드플랜트의 메뉴입니다.
레드플랜트는 2012년 오픈 이래
오직 스페셜티 커피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커피 맛이 기대가 되었어요 ㅎㅎ

 

 

 



스콘과 브라우니, 쿠키, 케이크 등의
커피와 먹을 디저트도 팔고 있었어요.

 

 



이렇게 자체 블렌딩 원두도 함께 팔고 있었습니다.





2층의 모습인데요
한 쪽 벽이 온통 유리창이라
만개한 단풍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마치 그림 같았습니다.
봄, 여름, 가을 다 저 나무 덕에
경치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서교동 레드플랜트 2층 자리
정말 추천 드립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시켰는데
무난하고 찐한 맛이었어요 ㅎㅎ
커피와 먹기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도 적당히 산미와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진
깔끔한 맛이었어요 ㅎㅎ

 


서교동/합정에서
편하게 카페에서 이야기나누고 싶을 때,
화사한 경치를 감상하며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레드플랜트 서교점 추천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