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

로지텍 페블 m350 무선 무소음 마우스 내돈내산 후기 - 무선마우스추천/ 무소음마우스 / 블루투스마우스/ 마우스 연결하는 법 / 로지텍

by 흰수달 2021. 10. 31.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다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마우스 어떤 거 쓰시나요?
이번에 제가 쓰던 마우스가 갑자기 고장이 나서
새로 구매해야 했어요 😭😭

손목 건강에는 버티컬 마우스가 제일 좋다는데
저는 개인 노트북용으로 구매하는거라
버티컬 마우스까지는 필요가 없었어요
(업무용이라면 버티컬 마우스를 샀을 것 같습니다!)

어떤 것을 살지 고민하다
친구의 추천을 받고 로지텍 페블 M350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로지텍 페블 PEBBLE M350





로지텍 페블 PEBBLE M350 모델은
로지텍의 마우스 제품 중 인기 모델이에요
페블이란 이름처럼 조약돌처럼 생긴 깔끔한 마우스입니다



퓨어화이트, 파우더 핑크, 시크 블랙, 유칼립투스, 마린 블루
이렇게 다섯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파우더 핑크 제품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저는 노트북이 흰색이라 퓨어 화이트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블루투스리시버중 원하는 방식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가볍고 무선이라 휴대와 이용이 간편하고
소음이 적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ㅎㅎ



반응형



그럼 실제사진과 연결법 나가볼께요~




저는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29900원에 구매했지만
인터넷에서는 거의 반값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처럼 급하게 필요하신 게 아니시라면
인터넷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마우스, 리시버, AA건전지 1개, 설명서가 들어있어
따로 건전지를 사지 않아도
구매 후 바로 연결해 이용할 수 있어요

무소음 기술을 통해 소리가 90%감소했다는
특장점이 적혀 있네요 !



박스에서 꺼내면 이렇게 포장되어있어요
다행히 가위로 잘라야하는... 그런 끔찍한 포장이 아니라
쉽게 꺼낼 수 있고 쉽게 열리는 포장이었습니다




마우스를 꺼내서 종이로 표시된 부분을 열어주면







이렇게 리시버와 건전지 넣는 곳이 나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 하실 분은 리시버를 꺼내실 필요가 없이
컴퓨터 블루투스에서 마우스를 찾아 연결하시면 되고요,
저는 리시버 연결이 좀 더 편해서
리시버를 꺼내주었어요!




스위치가 온인지 확인하시고,
깜빡이는 불이 보이실거예요





요 리시버를 꺼내서



컴퓨터의 USB 포트에 꽂아주시면
자동으로 마우스와 연결됩니다

간단하죠?




컴퓨터와 세트같아서 보기에도 예뻐 보이네요
표면이 살짝 까끌한편이라 그립감이 좋고
확실히 전에 쓰던 마우스보다 소음이 거의 안 나서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상 로지텍 페블 PEBBLE M350의 구매후기와
연결법을 알려드렸어요~
가볍게 들고 나가기 편한 조용한 마우스를 찾으실 때
로지텍 페블 M350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