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맥도날드 추천 -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버거 / 츄로스 / 불고기버거 내돈내산 후기

by 흰수달 2021. 10. 11.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
매번 너무 배달 후기를 올려서 조금 민망하긴 한데요..
어제부터 계속 햄버거가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또... 배달을 시켰습니다 !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이제 슬슬 날도 시원해지니
잘 먹고 운동도 같이 하긴 해야겠어요 ㅋㅋ

오늘 햄버거는 역사와 전통의ㅎㅎ 맥도날드에서 시켜봤습니다!





맥도날드는 자체 배달 어플이 있는데요,
다운받지않아도 인터넷에서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맥도날드 배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할로윈을 맞아 맥도날드에서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버거가
재출시되었다는 배너가 뜨더라구요!




츄베릅...😋😋
원래도 1955버거를 좋아하는데 배너 사진을 보니
스모키 더블베이컨버거도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버거는
1955 버거의 오리지널 맛에 베이컨을 두 장 더한 버거예요.
거기에 스모키한 풍미의 바베큐 소스를 더한
아주 리치한 맛의 버거라고 합니다!






할로윈 할인 기간 동안 주문하면 위와 같이
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맥딜리버리나 일부 지역은 가격이 다를 수 있고,
휴게소 매장은 판매 제외되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저는 1955 스모키 더블베이컨버거 세트,
콜라는 제로콜라로 변경, 그리고 치즈스틱을 추가해 시켜봤습니다.










맥도날드에서 디저트 메뉴로 츄러스도 새로 나왔어요!
친구는 불고기버거 라지 세트와 츄러스를 시켰습니다.










배달된 사진입니다 😊😊
제 1955 스모키 더블베이컨 버거는 제가 한번 놓쳐서
저렇게 흐트러졌어요 ㅎㅎ
배달은 예쁘게 잘 왔습니다! 음료 컵 안에도 씰이 한번 더 부착되서 넘치지 않고 잘 왔어요.





혹시 맥도날드 일반사이즈와 라지사이즈의
사이즈 차이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 싶어
콜라컵과 감자튀김을 나란히 찍어봤습니다😊





일반 사이즈와 라지사이즈가 제법 차이가 나죠??

 

 

반응형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버거의 실사입니다😊
베이컨은 조금 너무 딱딱해서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스모키 풍미의 풍부한 소스가
고기와 야채 토마토와 잘 어우러져서
즐겁게 다 먹었습니다
짜고 자극적인 ㅋㅋㅋ 맛이에요 👍👍








더블 불고기버거는 달달한 소스가 맛있는
스테디한 그 맛의 ㅎㅎ 버거였습니다.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맥도날드 신상 츄로스는
놀이공원에서 먹는 것과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달달 쫀득...!
맥플러리를 시켜서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치즈스틱은 식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치즈스틱과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맥도날드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버거 / 츄로스 / 불고기버거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버거를 메인으로 후식용으로는 츄로스에 맥플러리를 시켜드시는 조합을 추천드려봐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