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ner

동근이 숯불 두마리치킨 내돈내산 재구매 후기 ! / 동근이치킨 / 트위터 치킨/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 보통맛 우동사리추가 고구마치즈스틱 추가 / 치밥추천

by 흰수달 2021. 10. 13.
320x100


안녕하세요! 흰수달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트위터 인기 치킨! 화제의 그 치킨!
동근이 숯불 두마리치킨을
순한맛으로 시켰던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ㅎㅎ
(순한맛 후기는 여기여기 -> https://cryroom.tistory.com/12 )

그때 동근이치킨이 넘 맛있었어서
이번에 재구매를 했습니다!😄😄
그 때 얘기한대로 숯불양념구이 보통맛에 우동사리를 2번 추가해서 시켜봤어요 !





숯불양념치킨 보통맛(신라면보다 조금 덜 매움)
순살에 우동사리 추가 (기본 라면사리를 우동사리로 바꾸고 거기에 한번 더 추가했어요)





고구마치즈스틱은 따로 주문하지는 않고
리뷰 이벤트로 주셔서 요청해봤습니다 ㅎㅎ
가격은 각 1마리당 2만원,
두 마리를 시켜서 배달비 제외 4만원 나왔어요 ㅎㅎ




그럼 후기 나갑니다~



 

 

 

 

 

반응형




캬... 1인 1닭의 아름다운 자태!
동근이는 지코바를 이기는 치밥 신흥강자로 뜬 거라
이번에도 밥을 함께 곁들였습니다.
우동사리가 많아서 먼저 먹느라 밥은 조금 남겼는데
남은 치킨들은 밥이랑 먹으면 딱일 것 같습니다 ㅎㅎ








우동사리 추가에 추가 ! 잊지마세요😘

확실히 지난번에 먹은 순한맛보다
이번 보통맛이 더 잘 들어가고 맛있었어요 ㅎㅎ
신라면도 잘 먹지 못하는 친구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매콤함입니다.
달달해서 자칫 느끼하거나 물릴 수 있는 걸
잡아주는 정도의 매콤함이라고 느꼈어요 ㅎㅎ
동근이 사장님이 매운걸 잘 못 드시나봐요 ㅋㅋ










뭘 망설이시나요 이 아름다운 자태...
어서 시켜시켜~~😝😝
의외로 치킨 자체는 염지를 심하게 한 건 아닌지
그다지 짜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고구마치즈스틱도
안에 고구마페이스트가 치즈와 함께 들어있어서
일반 치즈스틱보다 더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5개짜리 구입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사이드메뉴 고민되신다면 추천 드려요!




 

 

 

 

 





치킨무는 이런 일반 하얀 무예요
포장이 좀 편하게 안 뜯어지는 것 빼면 무난합니다






칭따오랑 먹었더니 조합이 환상이었어요~🥰🥰😍




동근이 숯불두마리치킨 숯불양념구이치킨!
재구매를 부른 맛... 재구매를 후회없게 하는 맛입니다.
무조건 보통맛에 우동사리 추가로 입문해보세요 ㅎㅎ
(매운맛 좋아하시면 매운맛도 좋을거같아요!)
밥/맥주와도 궁합이 좋은 치킨으로 강추합니다!




728x90

댓글